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암웨이, 2018년 회계연도 맞이 신년 특별 생방송 개최
 
김현정 기자
 

암웨이플라자에서 신개념 라이브 방송 통해 한국암웨이 사업 파트너들과 실시간 소통 시도
사업 지원 강화를 위한 전략방향과 주요 신제품 공개 …영업 최전선 역량 강화 박차

한국암웨이(대표이사 김장환, www.amway.co.kr) 가 12년 연속 성장을 향한 본격 시동을 걸고 있다.

한국암웨이는 지난 1일 암웨이플라자(AP: Amway Plaza) 강남점에서 주요 임직원 및 암웨이 사업 파트너(ABO)들이 모인 가운데 2018년 회계연도 시작을 알리는 특별 생방송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일 한국암웨이가 암웨이플라자 강남점에서 2018년 회계연도 시작을 알리는 특별 생방송을 개최했다. 한국암웨이 김장환 대표(왼쪽에서 두 번째)는 지난해에도 열심히 뛰어준 사업 파트너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2018 회계연도 비즈니스를 독려했다. 

이번 방송은 ‘유어 석세스 아워 프라미스(Your Success Our Promise)’라는 주제 하에 한국암웨이의 지난 한 해 성과를 되짚고, 각 사업 부문별 2018년도 목표와 전략 방향성, 주요 신제품을 공개하여 암웨이 사업 파트너들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암웨이 사업 파트너들의 회계연도는 매년 9월 시작하여 익년 8월에 종료된다.

평소 소통을 강조해 온 김장환 대표는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방송을 리드하며 모바일 생방송이라는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전국 120만 한국암웨이 사업 파트너들과 지역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커뮤니케이션하며 회사의 목표를 나누고 힘찬 도약을 다짐했다. 

주요 임원들의 각 부문 별 사업 전략 방향성 공유 또한 이어졌다. 영업부에서는 ‘암웨이 플라자(AP)’ 확장 전략을 비롯, 다양한 디지털 툴을 활용한 사업 편의성 개선 계획을 밝혔다. 이와 더불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암웨이 사업 파트너들을 찾아가 컨설팅을 제공하는 ‘리더 그로스 솔루션(Leader Growth Solution)’, 35세 미만 사업 파트너들로부터 사업 아이디어를 직접 듣고 반영하는 ‘영 리더 그로스 서밋(Young Leader Growth Summit)’등의 정책이 공개됐다.

연구개발부에서는 최근 화장품 업계 화두인 ‘개인 맞춤형 화장품’을 반영한 제품 개발 계획과 사물인터넷(IOT: Internet of Things) 등의 신기술 적용 및 다양한 신제품들의 한국시장 도입을 위한 ‘이노베이션 테스트 베드(Innovation Test Bed)’ 전략을 발표했다. 중국 우시(Wuxi) 지역에 지난 2015년 오픈한 ‘암웨이 식물연구센터(ABRC: Amway Botanical Research Center)와 연계한 연구도 한국 주도로 진행 된다.

전략기획부에서는 암웨이 사업 파트너들에게 동기 부여를 할 수 있는 새로운 보상제도와 최근 선보인 간편가입 및 간편선물 서비스 등의 새로운 디지털 서비스의 의의에 대해 설명했으며, 마케팅 사업부에서는 향후 출시 예정인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에 대한 소개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다짐했다. 재경부에서는 모바일 툴을 활용한 사업 실적 조회 시스템 구축을 추진하고 있으며, 세금 관련 지원 또한 강화한다. 


한국암웨이 김장환 대표는 “핵심 전략인 ‘언제 어디서나(Anytime anywhere)’에 맞게 온·오프라인을 연결하여 사업 파트너분들의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한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과거에도 그랬고, 앞으로도 한국암웨이는 모든 암웨이 사업 파트너들의 성공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피력했다.


 

기사입력: 2017/09/07 [20:56]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