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암웨이, 싱어송라이터 ‘우아한’ 초청 ‘제 5회 파이토 콘서트’ 개최
 
김현정기자
 

14일 저녁 6시 분당 암웨이브랜드체험센터에서 사업 파트너 및 지역 주민 대상으로 진행
“문화와 예술 통한 감성지능 배양을 위해 다방면의 노력 이어갈 것”

한국암웨이(대표이사 김장환, www.amway.co.kr)가 공연ㆍ예술을 통한 지역사회의 감성지능 전파에 나섰다.

한국암웨이는 오는 14일 저녁 6시부터 한 시간 가량 분당 암웨이 브랜드 체험센터 1층에 위치한 ‘파이토 카페’ 에서 ‘제 5회 파이토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제 5회 파이토 콘서트’에 출연하는 싱어송라이터 우아한>

‘파이토 콘서트’는 암웨이 사업 파트너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 주민 등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현장 선착순 입장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올 해 2월 ‘밴드마루(BandMaroo)’의 어쿠스틱 공연과 함께 시작한 ‘파이토 콘서트’는 아카펠라 그룹 ‘M.T.M’, 감성파 뮤지션 ‘새벽 세시’ 등이 출연하며 알찬 구성과 열띤 호응에 힘입어 소규모 지역 문화 행사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5회차를 맞이한 이번 공연에는 싱어송라이터 ‘우아한’이 출연한다. 이미 4장의 앨범의 발표하며 팬층을 확대해 가고 있는 ‘우아한’은 SBS ‘판타스틱 듀오’ 두 번째 시즌 이문세-이소라 편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와 더불어, 한국암웨이는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공연도 진행하고 있다. ‘작은 콘서트’라는 이름으로 정기적(월 1회)으로 이루어지며, 직원들에게 친숙한 본사 카페테리아 공간을 무대로 꾸민다. 소프라노 공연, 피아노 연주 등에 직원들을 초청하고, 공연 후에 다 같이 모여 간단한 다과를 즐기는 형식이다. 최근에는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직원들을 위해 치킨과 맥주를 제공하기도 했다.

한국암웨이 김장환 대표는 “치열한 시장 경쟁에 살아남기 위해서는 남들과는 다른 유연한 사고 방식이 반드시 필요한데, 공연, 예술과 같은 분야를 접하면 두뇌 자극에 도움이 된다. 이를 통해 감성 지능을 일깨울 수 있다.” 며, “임직원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문화 강습 과정 ‘하모니’ 프로그램과 더불어 사업 파트너, 넓게는 지역 주민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7/09/08 [06:25]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