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스킨,에이지락 루미스파 출시기념‘홈 파티’개최
홍보모델로 ‘반전매력남’ 배우 성훈 발탁하고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김현정기자
 

홈 콘셉트로 꾸며진 루미스파 이벤트 라운지에 홈 뷰티 디바이스 제품 체험 공간 마련

홍보모델 성훈과 루미나잇 DJ 파티 진행하고 이달 말 바이럴 영상 공개 예정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마이크 켈러)는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ageLOC LumiSpa)’ 출시와 함께 홍보모델로 배우 성훈을 발탁하는 한편, 7일부터 나흘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 동측 광장 지큐브 및 야외광장에서 ‘뉴스킨과 함께 하는 루미스파 홈 파티’를 개최하고 이벤트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뉴스킨은 이달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한 에이지락 루미스파를 새롭게 출시하면서 그 동안 뉴스킨이 선보였던 홈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을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개최했다.

특히 이들 제품이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특징에 착안해 홈 파티 콘셉트로 꾸몄다.

총 3개층으로 구성된 뉴스킨 루미스파 이벤트 라운지는 거실, 욕실, 침실, 드레스룸, 테라스 등 2030 여성들의 주거 공간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1층은 거실과 욕실 콘셉트로 연출해 클렌징 디바이스인 에이지락 루미스파를 체험할 수 있도록 꾸몄다.

2층은 침실과 드레스룸이 있는 공간으로, 페이스 & 보디 케어 디바이스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시스템’을 배치해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사용 상황을 떠올릴 수 있도록 했다.

3층은 갤러리 공간으로 홈 뷰티 디바이스와 함께 해온 뉴스킨의 역사를 담은 ‘히스토리 월’을 비롯해 뉴스킨의 홈 스파 트리트먼트 플랫폼이 모두 전시되어 있다.

이벤트 라운지 외부에 마련된 광장에는 야외에서도 에이지락 루미스파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동식 형태의 체험 공간인 ‘루미카트’가 설치되었다.

제품 전시 공간은 물론 실제로 클렌징을 시연해볼 수 있게 제작됐다.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뉴스킨 루미스파 라운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자신의 욕실에서 클렌징을 하고 침실에서 피부를 관리하는 듯한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홈 뷰티 디바이스의 리딩 브랜드 뉴스킨과 함께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를 체험해보는 기회를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루미스파 홈 파티 이틀 째인 8일(금) 오후 7시에는 ‘배우 성훈과 함께 하는 루미나잇 DJ 파티(Lumi Night DJ Party)’를 개최한다. DJ 로이(ROI)라는 이름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성훈이 직접 디제잉을 하고 파티에 참여한 관객들과 함께 미니 토크, 클렌징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달 말에는 성훈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에이지락 루미스파 바이럴 영상도 공개된다.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한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로,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건강하게 피부를 자극해 탄력 있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마이크로 펄스 테크놀로지와 실리콘으로 제작된 이중 구조의 헤드가 역방향으로 회전하는 더블 헤드 스핀을 통해 피부를 운동 시키는 듯한 스킨 피트니스 효과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사입력: 2017/09/08 [07:04]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