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올 추석 선물은 유사나 선물세트 3종으로 미리 준비하세요!
 
김현정기자
 

* 민족 대명절 추석에는 감사와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건강기능식품 선물이 인기
* 유사나, 추석 선물로 안성맞춤인 유사나 베스트셀러 항산화·어린이·바디 선물세트 3종 추천

황금 추석 연휴를 약 한 달 앞두고 유통 업계는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명절 마케팅 활동에 한창이다.

특히 추석, 설날과 같은 명절에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는 물론 건강을 기원할 수 있는 마음을 담은 건강기능식품이 매년 대표 선물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김충훈)는 민족 대명절 추석에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면 좋을 유사나 인기 선물세트 3종을 소개한다.

<유사나 항산화 선물세트>

부모님 또는 친척 어른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항산화와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항산화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특히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최근에는 각종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건강하게 보호하는 항산화 관리가 관심을 받고 있다.

유사나 프리미엄 ‘항산화 선물세트’는 비타민C와 부성분으로 포도씨추출물을 균형적으로 배합한 ‘프로후라바놀C300’과 혈압 관리를 돕는 ‘코퀴논30’으로 구성되어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유사나 어린이 선물세트>

성장기 자녀 또는 조카를 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어린이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유사나 튼튼쑥쑥 ‘어린이 선물세트’는 13가지 비타민과 엽산, 아연 등 9가지 무기질이 함유된 어린이 영양제 ‘유사니멀즈’와 100억 마리의 유산균을 한 포에 담아 장 건강 관리를 돕는 ‘프로바이오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종합비타민 ‘유사니멀즈’는 어린이가 섭취하는 제품인 만큼 글루텐, 인공색소, 인공향을 첨가하지 않았다.

<유사나 바디 선물세트>

건조한 가을 날씨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켜줄 수 있는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바디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유사나 ‘바디 선물세트는’ 아보카도, 호호바씨 오일 등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 공급을 돕는 ‘에너자이징 샤워 젤’과 피부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허브, 녹차, 엘더꽃추출물을 함유한 ‘퍼밍 바디 너리셔’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유사나 ‘바디 선물세트는’ 지난 여름 바캉스의 흔적으로 예민해지고, 환절기 날씨 변화로 건조해진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한편,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김충훈 지사장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에는 소중한 가족 또는 지인들에게 유사나 건강 선물세트로 감사와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 USANA Health Sciences Korea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는 1992년 설립된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국내에는 2003년 설립되었다. 기업 이름 USANA는 그리스어의 U(true or good)와 라틴어인 SANA(health)의 합성어로 ‘진정한 건강’을 의미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로 더욱 새로워진 건강기능식품 ‘NEW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스킨케어라인 ‘선세이’ 등 2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들이 있다.


 

기사입력: 2017/09/11 [00:38]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