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 인텐시브 스킨케어 어드밴스드 비타민C+ 히알루론산 트리트먼트’ 출시
 
김현정기자
 

 

 

 

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 인텐시브 스킨케어 어드밴스드 비타민C+ 히알루론산 트리트먼트’ 출시

 

‘더블 비타민C’ ‘더블 히알루론산’ 포뮬러 적용… 비타민C 항산화 케어와 수분 탄력 공급을 동시에

암웨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아티스트리가 홈더마 스킨케어 라인업을 강화하며 기능성 제품 시장 공략에 나선다. 

한국암웨이는 비타민C 항산화 케어와 피부 수분 탄력 개선에 집중한 신제품 ‘아티스트리 인텐시브 스킨케어 어드밴스드 비타민C+ 히알루론산 트리트먼트(Intensive Skincare Advanced Vitamin C+ Hyaluronic Acid Treatment)’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아티스트리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암웨이플라자 강남점에서 모델들과 함께 신제품 ‘인텐시브 스킨케어 어드밴스드 비타민C+히알루론산 트리트먼트’를 선보이고 있다

‘비타민C+ 히알루론산 트리트먼트’는 지난 15년간 아티스트리의 베스트셀러였던 ‘비타민C+ 와일드 얌 트리트먼트(Vitamin C Wild YAM Treatment)’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강화된 기능성을 감안해 홈더마 제품군인 ‘인텐시브 스킨케어’ 라인업으로 편입시켰다.

‘비타민C+ 히알루론산 트리트먼트’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제품 대비 35% 성능이 향상된 항산화 효과다. 이를 위해 아티스트리만의 ‘더블 비타민C’ 포뮬러가 적용됐다.

아티스트리는 아세로라 체리로부터 얻은 비타민C를 이번 제품에 사용했다. 이와 더불어 원터치 캡 안에 100% 함유되어 있는 순수 비타민C 파우더를 함께 적용하는 것이 ‘더블 비타민C’의 핵심이다.

아세로라 체리로부터 얻은 비타민은 세럼 속에, 순수 비타민C 파우더는 별도의 밀봉된 원터치 캡 안에 담겨 있다.

사용자가 원터치 캡을 누르면 비타민C 파우더가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세럼과 섞이며 외부 유해 환경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고 피부의 생기를 되찾아준다.

또한 고분자와 저분자로 이루어져 피부 겉과 속을 케어하는 ‘더블 히알루론산’을 한 병에 담아냄으로써 지친 피부에 촉촉함을 주고 탄력에도 도움을 준다.

고분자는 피부 표면에서 수분막을 생성해 탄력을 증가시키고, 저분자는 피부 속 수분을 끌어당겨 수분력을 유지시키는 역할을 한다.

아티스트리 마케팅팀 담당자는 “‘비타민C+ 히알루론산 트리트먼트’는 최근 미세먼지, 황사, 자외선 등 유해환경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는 여성들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홈 케어 분야 특화된 라인 ‘인텐시브 스킨케어’의 과학이 응집되어 있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올가을 여성들이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6년 연속 부산국제영화제 후원을 이어가고 있는 아티스트리는 영화제 기간 동안 부산 시민들과 영화제를 찾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아티스트리 인텐시브 스킨케어 비타민C+ 히알루론산 트리트먼트 체험 버스’를 해운대 해수욕장 아쿠아리움 앞에서 운영한다.

 

 


 

기사입력: 2017/09/19 [01:07]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