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사나, 8년 연속 ‘DSA 윤리강령 커뮤니케이션 이니셔티브’ 인정
 
김현정기자
 

 

유사나헬스사이언스, 지난 2010년 이후 8년 연속 ‘DSA(미국 직접판매협회) 윤리강령 커뮤니케이션 이니셔티브’에 자율 동참
■ 최고 수준의 윤리적 경영 위한 투자 지속, 고객의 신뢰와 윤리적 책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등 직접판매 업계 내 기업 윤리 원칙의 선두주자로 인정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한국 지사장 김충훈)는 8년 연속 ‘DSA(the Direct Selling Association, 미국 직접판매협회) 윤리강령 커뮤니케이션 이니셔티브’에 동참하고 있다고 밝혔다.

'DSA 윤리강령 커뮤니케이션 이니셔티브’는 미국 직접판매 업계 내 윤리적 판매 및 경영활동을 위해 지난 2008년 창안되었다.

이는 기업이 제품, 서비스, 고객의 개인정보 등을 투명하게 관리하고, 불법적인 소비자 모집 관행을 근절하는 등 윤리적 사업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적극 장려하고 있다.

유사나는 지난 2010년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DSA 윤리강령 커뮤니케이션 이니셔티브’에 자율적으로 동참하고 있으며, 직접판매 업계 내 기업 윤리 원칙의 선두주자로 다시 한 번 인정 받았다.

또한 높은 수준의 윤리적 경영을 위해 지속적인 투자를 진행 중이며, 이는 유사나가 기업 운영에 있어서 고객의 신뢰와 윤리적 책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겠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편,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윤리 및 시장 확장 부문 부사장은 “이번 계기를 통해 유사나가 비즈니스 윤리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아 매우 자랑스럽다”며, “지난 8년간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건강한 직접판매 업계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 USANA Health Sciences Korea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는1992년 설립된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국내에는 2003년 설립되었다. 기업 이름 USANA는 그리스어의 U(true or good)와 라틴어인 SANA(health)의 합성어로 ‘진정한 건강’을 의미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로 더욱 새로워진 건강기능식품 ‘NEW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스킨케어라인 ‘선세이’ 등 2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들이 있다.

 


 

기사입력: 2017/09/24 [12:20]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