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판조합, 추석 명절 맞이‘사랑 나눔 릴레이’성금 전달

김현정기자 | 입력 : 2017/09/25 [22:52]

 

직접판매공제조합(이하 ‘조합’, 이사장 어청수)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난 9월 22일 사회복지시설인 ‘임마누엘집’을 방문하여 사랑의 성금을 전달하였다.

3년전부터 이어 온 조합과 임마누엘집의 인연은 전 직원들이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부한다는데 그 의미가 더욱 크다. 조합의 한 관계자는 ‘형식적인 일회성 기부가 아닌 꾸준하고 자발적인 사랑 나눔이라는 점에서 직원 스스로도 보람된 큰 행복을 느끼는 것 같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어청수 이사장은 “우리의 작은 정성이 소외된 이웃들에게는  가을의 따스함으로 전달되길 바란다”며 “조합은 앞으로도 업계와 한 마음 한 뜻으로 이웃 사랑을 위한 ‘사랑 나눔 릴레이’를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