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사나, 대규모 지진 피해 멕시코에 구호자금 5만 달러 긴급 지원
 
김현정기자
 

■ 유사나, 아동기아재단(CHF)에 멕시코 지진 피해 구호자금으로 5만 달러 기부
■ 멕시코시티, 푸에블라 등 지진 피해지역의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식량 공급, 현지 구호활동 등에 사용될 예정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한국 지사장 김충훈)는 잇달아 대규모 지진을 겪은 멕시코에 구호자금 5만 달러를 기부한다고 29일 밝혔다.

그 동안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 온 유사나는 이번 멕시코 지진 피해 구호를 위해 아동기아재단(Children’s Hunger Fund, CHF)에 5만 달러(약 5,700만원)를 긴급 지원했다.

구호자금은 맥시코시티와 푸에블라 등 지진 피해로 도움이 필요한 곳의 어린이와 그 가족들을 위한 식량 구입, 운송, 배급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피해 지역 구호를 돕는 현지 자원봉사단과 단체 활동 지원에도 사용된다.

이에 유사나 트루 헬스 재단 이사장 짐 브램블은 “멕시코에서 연이어 발생한 강진으로 피해를 입은 사상자와 그 가족들에게 진심으로 애도를 표한다”며 “유사나의 작은 행동이 실의에 빠져있을 멕시코 국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사나는 지난 8월말 자사 글로벌 자선기부 프로그램 ‘유사나 트루 헬스 재단(Usana True Health Foundation)’에 허리케인 하비 피해자 구호자금으로 13만 달러(약 1억 5천만원)를 기부하는 등 전 세계 긴급구호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 USANA Health Sciences Korea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는 1992년 설립된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국내에는 2003년 설립되었다. 기업 이름 USANA는 그리스어의 U(true or good)와 라틴어인 SANA(health)의 합성어로 ‘진정한 건강’을 의미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로 더욱 새로워진 건강기능식품 ‘NEW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스킨케어라인 ‘선세이’ 등 2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들이 있다.


 

기사입력: 2017/10/02 [19:53]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