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리브퓨어코리아, 2017 시니어 리더십 리트릿 성황리에 치루다!
 
김현정기자
 

 

㈜리브퓨어코리아(지사장 안재식)가 지난 9월 14일부터 6박 8일간 스페인에서 ‘2017 시니어 리더십 리트릿’을 성공적으로 치뤘다.

이번 행사는 미국 본사와 공동으로 진행되어 임직원 및 IBO 50여명이 함께 했다.

이번 시니어 리더십 리트릿은 법인명이 바뀐 이후 처음으로 진행된 이벤트로서, 빅뱅 2020의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2017 한해 동안 수고한 IBO들의 힐링과 쉼, 그리고 재충전의 시간이 되었다.

미국과 한국 IBO들 간의 비즈니스 및 친목을 도모하고 비즈니스 노하우를 공유하며 6박 8일의 스페인 여정을 시작하였다.

스페인 3대 화가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는 프라도 미술관, 2000여년 전에 만들어졌다는 로마수도교 및 백설공주 성의 모티브가 된 알카사르, 천재 건축가 가우디의 작품들 중 하나인 대성당 사그라다 파밀리아, 회색빛 바위산이 높이 솟아 있는 베네딕트 수도원 및 블랙 마돈나, 각 도시별 구,신시가지 등 웅장하면서도 유서 깊은 스페인의 건축물 및 드넓게 펼쳐진 경관 등 스페인의 매력에 다들 푹 빠지며 많은 IBO들이 사업과 파트너의 성공을 기원하며 굳은 결의을 다짐했다.

새롭게 출범한 리브퓨어의 선전을 기원하고 축하하며 도약하는 리브퓨어의 비전과 성공 역시 나눴다.

더구나 저녁마다 있었던 갈라 디너에서는 양국 회원들이 어우러져 드레스 및 턱시도를 입고 공연과 만찬을 즐기며 최고의 파티를 가졌다.

특히 행사장이었던 ‘오스피탈 데 산트파우’는 1901년 30여년에 걸쳐 지어진 카탈루냐의 아르 두보 건축 양식을 잘 보여주는 건물로 유명하며, 1997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됐다.

파우라는 사람이 가난한 이들을 위한 전 재산을 기부하고 지은 병원으로 현재는 관광지가 되었으며, 그 유명한 사그라다 파밀리아의 맞은편에 위치한다.

병원에 입원한 환자들과 가족들이 사그라다 파밀리아를 바라보며 쾌유를 기도할 수 있도록 배려한 감동적인 장소이다.

아픈 사람이 가는 곳인 병원을 누구나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곳으로 인식을 바꿔준 가치롭고 자애로운 곳에서 만찬을 즐기며 최고의 파티를 가진 양국의 IBO들은 이번 2017 시니어 리더십 리트릿을 잊지 못할 것이라며 감동과 행복에 젖었다.

함께 동행한 한 IBO는 생애 최고의 여행이었다며, 반드시 파트너들과 함께 내년 리트릿을 기대하며 참석하겠다고 리브퓨어의 새로운 출발, 새로운 비전, 새로운 미래를 위하여 성공을 다짐했다.

2018 시니어 리더십 리트릿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으로 알려진 지상 최고의 낙원, 보라보라 섬이다.

또한 이번 2017 시니어 리더십 리트릿에서는 신제품 미라클 펩타 2000 앰플의 강의 및 시연이 있었던 비즈니스 미팅에서 열기가 더욱 고조되었다. 신제품인 리브퓨어 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으며, 즉각 효과에 대한 반응에 폭발적이었다. 이 제품은 10월 21일 미국에서도 리브퓨어 17 행사에서 런칭될 예정이다.

[ 신제품 :  센시아 미라클 펩타 2000 앰플 ]
순도 99% 고함량 펩타이드가 함유 되어 있으며, 고가의 생체 친화성 소재인 펩타이드 원료로 높은 피부 침투율 및 안티에이징 효과에 도움을 준다.
특히 탄력 및 리프팅, 주름 개선, 안색 및 잡티 개선 등 신진대사 및 생리 활성에 뛰어난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기사입력: 2017/10/03 [18:59]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