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니시티코리아, 인천 고객지원센터 오픈
 
김현정기자
 

 

 

국내 여덟 번째 고객센터, 인천에 오픈 

 

서울, 부산에 이어 인구 300만 돌파한 인천 및 서울 서부권 전략적으로 지원

유니시티코리아 인천DSC 오픈식에 참석한 경영진 및 최고직급사업자들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유니시티코리아 (대표이사 록키 스마트, www.korea.unicity.com )가 지난 11일 인천에 고객지원센터를 오픈하고 당일 참석한 250여명의 최고직급사업자들과 오프닝 행사를 진행했다.

 

1995년 서울에 첫 고객지원센터 이후, 부산, 대전, 원주, 대구, 안산, 광주에 이어 유니시티코리아의 여덟 번째 DSC(Distribution Service Center)인 인천 고객지원센터는 늘어나는 경인지역 및 서울과 경기 서부권 회원들을 지원하기 위해 인천에 문을 열었다.

 

인천 고객지원센터는 경인지역을 비롯해, 김포 강화는 물론 서울 강서권과 일산에서도 대중교통, 고속도로를 통해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요지에 자리잡고 있다.

회원가입, 상품구매 및 상담 등의 회원 지원업무를 진행하며, 비즈니스 미팅이나 교육을 진행할 수 있는 세미나룸, 회의실과 같은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카페 형식으로 디자인된 내부를 통해 쾌적한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유니시티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바이오스 라이프와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제품존, 유니시티코리아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존과 같은 공간으로 사업자들을 더욱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지원한다.

 

오프닝 행사에 참석한 바비 김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은 “서울, 부산에 이어 인구 300만을 돌파한 대도시 인천에 고객지원센터를 오픈해 경인지역을 비롯해 일산과 서울 강서권 등 인근지역 회원 분들을 더욱 든든하게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인천 고객지원센터가 한국시장 성장의 새로운 동력으로 떠오른 경인, 수도권 지역에서 활동하시는 바이오스 라이프 프랜차이즈 오너분들을 돕는 거점지원센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유니시티 인터내셔널(Unicity International)은 미국 유타주에 본사를 둔 10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글로벌 웰니스 기업으로 “인류의 보다 풍요로운 삶(Make Life Better)”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은 효과가 입증된 과학적인 영양성분을 통해 최적의 건강을 유지하고(Health), 건강과 아름다움을 바탕으로 한 ‘바이오스 라이프 프랜차이즈’ 사업을 통해 재정적 안정을 이루며(Freedom),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에 희망을 전달(Hope)한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의 홈페이지 http://korea.unicity.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17/10/15 [19:42]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