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몸매에도 찾아오는 연휴후유증… 먹으면서 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극복!
 
김현정기자
 

 

체계적인 다이어트 원한다면 단계별로 마련된 체중조절 프로그램 활용

뉴스킨 ‘에이지락 TR90’, 90일간 체계적인 다이어트 가능한 체중조절 프로그램

여느 때보다 길었던 장기간의 추석 연휴 동안 몸매 관리는 뒷전이 된 이들이 많다.

기름진 음식과 폭식으로 늘어난 군살에 연휴 이후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많을 터.

긴 연휴 이후 바로 바쁜 일상으로 돌아가는 탓에 운동하기도 여의치 않다면 체중 조절을 돕는 건강기능식품이나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등을 활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특히 최근엔 본인이 원하는 형태의 제품을 골라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의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쉐이크와 체지방 감소를 돕는 건강기능식품 등이 패키지로 구성된 제품을 추천한다.

 다이어트도 체계적으로! 전략적인 체중조절 가능하도록 구성된 프로그램 인기

전이나 송편, 잡채 등 추석 때 먹은 고칼로리 음식들은 여름 내내 공들여온 몸매를 무너뜨리는 적이나 다름없다.

열흘에 걸쳐 장기간 이어진 연휴 동안 흐트러진 긴장감을 다잡고 싶다면 단계별로 구성된 제품을 추천한다.

굶는 다이어트 대신 일정 기간 동안 체계적으로 제품을 섭취하면서 체중 조절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뉴스킨 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에서 선보이고 있는 ‘에이지락 TR90(티알나인티)’는 파마넥스의 기술력을 통해 과학적으로 설계된 체중 조절 프로그램으로, 총 90일간 ‘점프스타트(Jumpstart)’, ‘핏(Fit)’, ‘컨트롤(Control)’, ‘TR90 쉐이크(TR90 Shake)’ 4종의 제품을 섭취하도록 구성되어 있어 건강하고 안전하며 장기적인 체중 조절이 가능하다.

단순히 살을 빼고 체중을 줄이는 것이 아니라 균형 잡힌 영양을 공급하여 신체 밸런스를 잡아주는 것을 목적으로 개발됐다.

15포 분량의 점프스타트를 15일간 섭취하면서 하루 3끼의 식사 중 1~2끼를 TR90쉐이크로 대체하고 90일간 꾸준히 핏과 컨트롤을 섭취하면 체중 조절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기사입력: 2017/10/17 [02:44]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