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티스트리,브랜드체험행사 통한 소비자 소통 강화
부산국제영화제 속 아티스트리를 만나보세요!
 
김현정기자
 

부산국제영화제 6년 연속 후원 기념하며 해운대 비프빌리지에 브랜드 대형 조형물 전시 및 영화의전당서 아티스트리 브랜드 체험 버스 운영

글로벌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아티스트리가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최를 맞아, 영화제가 폐막되는 오는 10월 21일(토)까지 다양한 브랜드 체험 이벤트를 통해 영화제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군다.

아티스트리는 ‘세상의 모든 여자는 하나의 예술작품’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한 편의 영화 같은 삶을 사는 모든 여성들을 응원하고자 6년 연속 부산국제영화제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 다이아몬드 스폰서로서 부산국제영화제가 세계적인 영화 축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묵묵히 지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매해 이색적인 콘셉트의 브랜드 부스와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관객들과 지속적으로 교감하고 있다.

     

     

     

     

     

     

     

     

     

     

     

     

     

     

     

     

     

     

     

올해 아티스트리는 브랜드의 상징성과 예술성을 갖춘 대형 조형물을 부산국제영화제의 메카인 해운대 비프빌리지(BIFF Village)에 선보이며 관객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웅장한 규모감으로 설치 직후부터 이목을 끌고 있는 이 조형물은 아티스트리의 브랜드 로고를 예술적으로 형상화한 디자인을 적용, 부산국제영화제를 빛내 온 아티스트리를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아티스트리만의 ‘진취적인 아름다움(Forward Beauty)’을 강조할 수 있도록 전체적인 구성도 바다를 향해 나아가는 형태로 설계했다.

특히, 가로 23m, 세로 4m에 달하는 크기와 광택 처리되어 부산의 바다 및 해변을 밝게 비추는 폴리싱 스테인레스 소재는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비프빌리지의 새로운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더불어, 아티스트리는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 두레라움 광장에서 ‘아티스트리 인텐시브 스킨케어 비타민C+ 히알루론산 트리트먼트 체험 버스’도 운영하고 있다. 아티스트리만의 더블 비타민C와 더블 히알루론산 포뮬러로 비타민C 항산화 케어와 피부 수분 탄력 개선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신제품을 직접 경험해 보고, 피부 진단 및 컨설팅도 받아볼 수 있다.

아티스트리는 체험 버스 내에서 메이크업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메이크업 가상 시연을 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비롯해 제품과 함께 사진을 찍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자신의 SNS 채널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아티스트리 제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한국암웨이 마케팅 이미혜 전무는 “매년 영화의 도시 부산에서 부산 시민들과 영화 팬들을 만나 소통해 온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올해 마련한 다양한 브랜드 체험 행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있는 아티스트리의 브랜드 가치과 진정성을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7/10/18 [08:26]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