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트리라이트, 제11회 대학생 광고 공모전 개최
‘뉴트리라이트 건강수명 캠페인’ 주제로 45초 영상ㆍ인쇄 광고 분야 총 72팀 선별해 2,000만 원 상금 수여
 
김현정기자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판매 1위 브랜드(Euromonitor International Limited 리서치 내 비타민 및 건강기능식품 부문, 2016년 소매 기준 시장 점유율 % 자세한 정보는 www.euromonitor.com/amway-claims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뉴트리라이트가 크리에이티브 분야의 젊은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는 전국의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13일까지 ‘제11회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제11회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광고 공모전’ 공식 포스터>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건강수명 캠페인’으로, 한국인 평균 수명(82세)과 건강 수명(65세) 사이 17년의 차이를 극복하며 건강 수명을 더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는 뉴트리라이트의 ‘생애주기 맞춤형 식물영양소 연구’를 널리 알리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공모전 응모는 12월 13일(수)까지 뉴트리라이트 캠퍼스 홈페이지(www.nutrilitecampus.co.kr)를 통해 이루어진다.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라면 재ㆍ휴학 여부와 관계없이 개인 또는 팀(최대 4명) 자격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자는 ‘45초 영상 광고’와 ‘인쇄 광고’ 중 지원하는 영역을 먼저 선택한 뒤,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영상 광고 부문은 45초 미만의 동영상을 유튜브에 올린 후 URL을 제출해야 하고, 인쇄 광고 부문은 광고 시안을 참가 신청서와 함께 첨부하면 된다. 출품 수에 제한은 없으며, 두 분야 중복 지원도 가능하다.

응모된 작품은 뉴트리라이트 ‘건강수명 캠페인’에 대한 이해도, 창의성 등을 기준으로 뉴트리라이트 관계자 및 외부 전문가의 심사를 거친다. 최종 수상작(부문별 각 11팀씩)은 오는 12월 18일(월) 오후 4시에 뉴트리라이트 캠퍼스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시상식은 오는 12월 21일(목) 열린다.

최종 선별된 작품에는 대상(각 1팀) 300만 원, 최우수상(각 2팀) 100만 원, 우수상(각 3팀) 50만 원, 장려상(각 5팀) 2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이와 별도로 총 50팀을 추가 선발해 참가상과 함께 소정의 상금이 지원될 예정이다.

뉴트리라이트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인식이 비교적 부족할 수 있는 2030 세대에게 ‘건강수명 캠페인’을 통한 뉴트리라이트의 브랜드 철학에 대해 전달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하게 되었다.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지닌 이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며, “앞으로도 뉴트리라이트는 자신의 꿈을 향해 열정을 다하는 청년들을 응원하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제11회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광고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모집 요강은 뉴트리라이트 캠퍼스 홈페이지(www.nutrilitecampu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 사항은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공모전 운영사무국 (02-735-9535, nutrilitecontest@gmail.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7/11/02 [04:20]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