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암웨이, 새 기업 브랜드 캠페인 런칭
 
김현정기자
 

 

글로벌 CSR 캠페인 ‘파워 오브 파이브’ 소재로 한국암웨이 철학과 진정성 전달

자우림 보컬 김윤아 성우로 활용해 라디오ㆍ팟캐스트 광고 진행

한국암웨이(대표이사 김장환, www.amway.co.kr)가 새로운 기업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한국암웨이 브랜드캠페인 라디오 광고를 녹음 중인 김윤아]

한국암웨이의 새로운 기업 브랜드 캠페인은 암웨이의 글로벌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기업 사회공헌 활동) 프로그램 ‘파워 오브 파이브(Power of 5)’를 모티브로, 지역 사회ㆍ경제와 꾸준한 상생을 길을 걸어 온 한국암웨이의 기업시민으로서의 진정성과 철학을 대중들에게 쉽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파워 오브 파이브(Power of 5)’는 아동 성장 과정에서 영양학적으로 중요한 다섯 번째 생일을 건강하게 맞이할 수 있도록 돕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어 암웨이가 글로벌 구호단체 CARE와 함께 진행하는 빈곤 아동 지원 프로그램이다.

라디오 광고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는 평소 아동 복지 문제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자우림 보컬 김윤아가 성우로 발탁됐다.

총 40초 길이의 광고 속에 아동 중심의 사회공헌 활동을 바라보는 한국암웨이의 기업 철학과 지향점을 함축적인 메시지와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목소리로 잘 담아냈다.

한국암웨이 김장환 대표이사는 “암웨이는 ‘Helping People Live Better Lives’라는 기업 철학을 기반으로 도움이 절실한 빈곤 아동을 돕는 사회공헌 캠페인 ‘Power of 5’를 글로벌 차원에서 진행하고 있다. 올 해부터는 한국에서도 해당 캠페인을 전략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며,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일반 대중과 소비자들에게 사회적 소명을 다 하는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지속적으로 부각시켜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7/11/06 [00:16]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