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능 앞둔 수험생 기억력 돕는 똑똑한 건강식품은?
균형 잡힌 식사 및 충분한 수면 중요… 뉴스킨 ‘바이오 징코’, 은행잎 추출물 플라보놀 배당체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김현정기자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때부턴 컨디션 싸움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오랜 기간 닦아온 실력을 제대로 발휘하기 위해선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야 한다.

균형 잡힌 식사와 충분한 수면으로 체력을 관리하고 이와 함께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식품을 섭취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수험생을 위한 센스 있는 선물로도 제격인 똑똑한 건강기능식품이 눈길을 끈다.

뉴스킨 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선보인 건강기능식품 ‘바이오 징코’는 은행잎에서 추출한 플라보놀 배당체를 함유해 기억력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은행잎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고 있는 바이오 징코는 특별히 영양 성분 함량이 가장 높다고 알려진 6~9월에 수확한 은행잎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은행잎으로부터 추출된 플라보놀 배당체와 테르펜 등 주요성분의 함량과 영양소 비율을 철저히 검사한 뒤 최종 원료로 선정하는 등 까다로운 선별 과정을 거친다. 하루 2정으로 간편하게 두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인정 받은 건강한 원료를 사용한 건강기능식품들이 수능을 앞두고 인기를 모으고 있다”며 “자신에게 맞는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수험생들이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받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17/11/10 [02:27]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