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판조합, MAC&CO 주부 서포터즈 활동 성료

김현정기자 | 입력 : 2017/12/07 [00:18]

 

직접판매공제조합(이사장 어청수)은 5일 조합 대회의실에서 제3기 MAC&CO 주부 서포터즈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어청수 이사장과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이 날 행사에서는 3개월 동안 직판조합의 소비자피해보상제도와 불법피라미드 피해예방 홍보에 기여한 서포터즈 3기에게 수료증을 전달하고, 우수활동자 시상식을 가졌다.

‘MAC&CO 3기 주부 서포터즈’는 온라인상에서 파워블로거로 활동하는 주부들로서 다양한 컨텐츠 활동을 통해 업계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소비자피해보상제도를 널리 알림으로써 업계 이미지 개선에 앞장서 왔다.
   
직판조합은 직접판매산업의 취급물품 중 생필품이 차지하고 있는 비중이 높은 점에 착안하여 대학생에 이어 주부를 대상으로 올 한해 주부 서포터즈를 운영하며 높은 호평을 받았고 내년에도 새로운 서포터즈를 모집하여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어청수 직판조합 이사장은 서포터즈 활동에 대해 “주부의 시선으로 보고 느낀 점을 담아 만든 진솔한 메세지는 이 업계를 모르거나 접하게 될 많은 분들에게 조합의 피해보상제도나 불법피라미드 구분법 등을 알리는데 큰 효과가 있었다” 고 평가하며 소중한 인연을 계기로 조합과 업계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줄 것을 당부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