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판조합,회원사와 함께 하는‘사랑 나눔 릴레이’이어가

김현정기자 | 입력 : 2017/12/14 [01:42]

ο  직접판매공제조합(이사장 어청수) 임직원은 11일 지역사회복지시설인 ‘주몽재활원’과 ‘나그네집’을 방문하여 기부와 봉사활동을 펼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ο  직판조합은 명절과 연말연시의 온정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보탬이 되고자 매년  ‘사랑 나눔 릴레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기부하고 있으며, 12월 창립기념일을 전후하여 3년째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ο  특히 올해는 조합이 2002년 개정된 방문판매법에 따라 소비자피해보상기구로 출범한지 15주년이 되는 해로 형식적인 창립기념행사를 탈피하여 조합 회원사가 함께 하는 릴레이 기부활동을 펼침으로써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ο  한국암웨이, 뉴스킨코리아, 한국허벌라이프, 하이리빙 등 14개사 참여하여 사람과 사람을 잇는 업계의 가치가 녹아든 이번 기부는 ‘주몽재활원’과 ‘나그네집’ 두 복지시설에 필요한 주요 생활용품과 쌀 등의 회원사 제품이 각각 나누어 전달되었고, 아울러 원우들과 산책 및 운동, 놀이공부 등 조합 임직원이 함께 하는 봉사활동도 펼쳤다.

ο  어청수 이사장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겨울과 갈수록 어려워지는 경제분위기에 조합은 더욱 사회적 책임을 느끼고, 업계 최초로 회원사가 함께 공동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게 되어 의미깊게 생각한다”며 “업계의 가치이기도 한 나눔과 후원의 정신이 많은 이웃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조합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계속해 실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ο   기부참여사 : 한국암웨이㈜, 한국허벌라이프㈜, 뉴스킨코리아㈜, ㈜하이리빙, ㈜매나테크코리아, ㈜투에버,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 한국모린다(유), 제이엠글로벌코리아㈜, ㈜봄코리아, ㈜리브퓨어코리아, ㈜아이원, 주네스글로벌코리아(유), ㈜프리마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