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파에도 끄떡없는 촉촉 피부 위한 이색 수분템
보습 효과 배가하는 독특한 제형과 성분으로 소비자 눈길 사로잡아
 
김현정기자
 

- 겨울철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 케어하는 색다른 수분템 잇따라 출시
- 뉴스킨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2종, 피부 보습 및 탄력 개선 성분으로 매끄러운 피부 만들어

강추위로 전국에 한파가 몰아치면서 피부에도 비상이 걸렸다. 기온이 영하권으로 크게 떨어지는 날씨엔 피부가 건조하고 민감해지는 경우가 많아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쉽다. 이럴 땐 피부 보습 및 탄력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충분한 수분 공급과 탄력 케어가 가능한 제품을 선택하면 좋다. 특히 최근엔 이색적인 제형이나 독특한 성분 등으로 기능을 더하는 제품들이 많이 나와 있어 색다른 보습과 탄력을 선사하고 있다.

 

 

뉴스킨이 새롭게 선보인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2종은 피부 탄력 개선에 관여하는 핵심 성분과 보습 성분, 항산화 성분이 함유돼 겨울철에도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결로 만들어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업리프팅 크림’은 탄력은 채우고 수분은 지켜주는 수분크림으로 크림과 밤의 중간 제형인 멜팅 밤 텍스처를 적용해 부드럽고 피부 온도에 반응해 쫀쫀하게 밀착되어 무너짐 없는 보습막을 형성한다.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듀엣은 목과 데콜테(어깨, 쇄골, 가슴) 피부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로션과 젤 포뮬러가 동시에 작용해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이중 제형으로 개발됐다. 로션과 젤 양쪽을 동시에 같은 압력을 가해 눌러서 사용하면 된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뉴스킨의 베스트셀러 품목인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이후 3년만에 선보이는 트루 페이스 라인의 신제품으로, 얼굴은 물론 목과 데콜테까지 빈틈 없이 쫀쫀한 탄력 케어를 완성해준다.


 

기사입력: 2017/12/24 [04:06]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