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네리움인터내셔널,글로벌이벤트SPOTLIGHT18성료
‘CEO 제프 올슨이 직접 사업계획 및 비전 제시’
 
김현정기자
 

- 네리움, 1월 13일 진행한 글로벌 이벤트 SPOTLIGHT 18 성공리에 마쳐
- 창립자이자 CEO인 제프 올슨이 직접 참여해 사업 비전 및 새로운 도약을 위한 메시지 전달
- 신제품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네리움 에이지 아이큐 나이트크림 & 데이크림 2종 공개

미국 프리미엄 스킨케어 및 웰니스 전문 기업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Nerium International Korea)가 글로벌 이벤트 SPOTLIGHT 18을 진행해 성황리에 마쳤다.

올해 2회를 맞은 네리움의 SPOTLIGHT 18은 13일(토) 1시부터 5시까지 흰물결아트센터에서 진행됐다. Your Time to Shine이란 부제로, 전세계 네리움 브랜드파트너들이 다시 한번 도약할 동기부여 및 비전을 제시해 주는 현장이기도 했다.

특히 홀이 꽉 찰 정도로 많은 브랜드파트너와 소비자들이 참여해 네리움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행사를 함께하였으며, 네리움인터내셔널 창립자이자 CEO인 제프 올슨이 직접 참여해 네리움의 2018년 사업계획과 비전을 직접 제시하며 행사를 주도했다. 또한 네리움은 SPOTLIGHT 18 현장에서 2018년 주요 사업 계획 및 신규 프로모션, 그리고 2018년 첫 신제품 네리움 에이지 아이큐 나이트크림과 에이지 아이큐 데이크림 2종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네리움의 베스트셀링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2018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제품 네리움 에이지 아이큐 나이트크림과 데이크림은 네리움만의 차별화된 TC3-Armor 블랜드11 TC3-Armor 블랜드는 네리움 에이지 아이큐 나이트크림에만 함유
, SIG-1273® 특허분자물질[특허번호:8372884] 및 SAL-14 블랜드 등의 우수한 성분들이 함유된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이번 제품은 주름개선 기능에 근래 화두가 되고 있는 도심 공해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 해주며, 리바이타라이징 효과와 보습력이 추가되었다.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의 최범진 지사장은 “2018년에도 기대 이상의 사업 비전과 가치를 제시해드릴 네리움에 많은 관심 바란다”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제품 라인업으로 앞으로도 현대인들의 어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스킨케어 라인을 제공하고,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간편하게 활력 에너지를 제공할 수 있는 건강기능 식품 등을 추가 출시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네리움의 SPOTLIGHT 18은 인생의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그 영광의 순간에 네리움이 함께 하겠다는 의미이자, 새로운 시작, 새로운 도약, 그리고 더 새로운 성공의 스포트라이트를 비춰드리겠다는 의미를 담아 매년 진행되는 글로벌 이벤트다.

 

네리움인터내셔널

 

텍사스 애디슨에 본사를 두고 있는 네리움인터내셔널은 첨단 기술과 풍부한 연구를 바탕으로 피부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관계마케팅기업이다. 2011년 출범 이래, 북미, 중남미, 유럽 및 아태지역 소비자를 중심으로 탄탄한 고객층을 형성하며, 불과 6 년 만에 누적 판매액 15 억 달러를 기록하는 전례 없는 성공을 거두었다. 이에 네리움은 뉴욕 성장기업전문월간지INC에서 조사한 2015초고속성장미국기업500리스트에서 소비자 제품 및 서비스 부문 1 위, 전체12위에 오르며 그 성과를 인정받았다. 네리움은 과학적으로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관계 마케팅을 통해 자사 독립 브랜드 파트너에게 삶을 변화시키는 성공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네리움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www.nerium.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입력: 2018/01/16 [03:06]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