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티 인터내셔널, ‘2018 글로벌 리더십 & 이노베이션 컨퍼런스 홍콩’ 성황리 개최

김현정기자 | 입력 : 2018/01/24 [01:51]

전 세계 50개국 만 여명 참석, ‘Be Diamond, Be U’ 비전 함께 나눠
바이오스 7, 네이젠 아이롤러 등 다양한 신제품 선봬
2019년 6월에 진행될 다음 행사 개최지, 한국으로 발표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이 ‘Be Diamond, Be U’라는 주제로 지난 19일과 20일 양일간 ‘2018 글로벌 리더십 & 이노베이션 컨퍼런스(Global Leadership & Innovation Conference, GLIC)’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AsiaWorld-Expo)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2018 글로벌 리더십 & 이노베이션 컨퍼런스’에는 전 세계 50개국에서 지난 해 유니시티의 성장을 이끈 만 여명의 바이오스 라이프 프랜차이즈 오너를 비롯해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크리스토퍼 김 (Christopher Kim) 사장, 댄 휴즈 (Dan Hughes) 최고운영책임자, 바비 김 (Bobby Kim) 아시아 태평양 총괄 부사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뿐만 아니라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최고과학책임자 댄 구블러 (Dan Gubler) 박사와 다양한 분야의 석학들이 참석해 새로 선보이는 신제품, 과학 그리고 기술에 대한 최신 정보를 참석자들과 나누었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크리스토퍼 김 사장은, “유니시티는 녹록치 않은 환경 속에서도 꿈을 이룰 수 있는 곳이며, 여러분들의 끊임없는 노력과 함께 지난 해에도 꾸준한 성장을 거듭할 수 있었다”며, “이번 행사에서 소개된 과학을 기반으로 개발된 신제품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유니시티와 함께 건강하고 희망 넘치는 삶을 이루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댄 휴즈 최고운영책임자는, “유니시티는 연구 및 생산 시설, 품질 관리, 원료 수급의 자체 진행을 위해 투자를 늘려 작년 자체 생산이 2016년 대비 10배 이상 빨라졌다”며, “유니시티가 앞으로도 전 세계를 무대로 시장을 확대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에서 투자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틀간 진행된 이번 행사의 첫날인 ‘이노베이션 데이(Innovation Day)’로 유니시티의 미래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고 혁신적인 신제품을 공개되었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크리스토퍼 김 사장은 무대에서 미국 본사 경영진을 소개하고, 댄 휴즈 최고운영책임자가 스튜어트 휴즈 회장의 매니페스토(manifesto)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댄 구블러 과학총괄책임자가 신제품을 소개하고, 1971년 오메가3의 효과를 발견하며 ‘오메가-3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덴마크 코펜하겐 대학 욘 다이어버그 (Jorn Dyerberg) 교수, 후생유전학의 선구자이면서 캐나다 맥길대학교 교수 모샤 쉬프(Moshe Szyf), 독일 함부르크 대학교수이자 피부 및 화장품 전문가인 마티나 커셔 (Martina Kerscher) 교수, 미국 브리검영 대학 신진대사 분야 과학자 벤 빅맨 (Ben Bikman)과 함께 무대에 올라 신진대사, 오메가-3, 후생 유전학, 피부 건강 등 신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이 날 행사에서는 6종의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스킨케어 라인 네이젠 제품 2종 등 다양한 신제품이 대거 소개되어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바이오스 세븐(BIOS 7)’은 유니시티만의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어 건강유지의 기본이 되는 장내 유익한 미생물이 잘 정착할 수 있도록 장내환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현재 특허 출원 중인 이 식이섬유는 콜레스테롤 및 식후 혈당 조절에 효과적이다. 분말 형태인 이 제품은 하루에 2회 식전 10-15분 전 물에 섞어 마시면 된다.

오메가 라이프-3 리졸브(Omega Life-3 Resolv)는 고품질의 오메가3 지방산이 적용되었다. 혈행개선 및 두뇌발달에 도움을 주는 DHA와 EPA 1500mg 함유 되어 있으며, 기존 오메가-3 제품을 뛰어넘는 새로운 개념의 제품으로 참가자들의 큰 주목을 받았다. 

엘씨 아센트(LC ASCENT)는 하루 생활에 필요한 필수 각종 영양소를 쉽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식사대용식으로 콩, 유청, 해조류 등의 균형 잡힌 단백질을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천연에서 유래한 폴리페놀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전반적인 건강관리에 효과적이다.

엘씨 마그나(LC Magna)는 호박씨, 크랜베리, 치아씨드에서 추출한 식물성 단백질로만 이루어져 있어, 유제품과 글루텐, 콩을 먹지 못하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유용한 식사대용 제품이다. 특히, 식물성 단백질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동물성 단백질과 같은 수준의 다양한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으며 설탕이 전혀 함유되어 있지 않아 평소 당 섭취 및 당 관리에 예민하신 분들에게 고품질의 식물성 단백질을 제공할 수 있다. 

LC 스냅(LC Snap)은 바(bar) 하나 당 양질의 단백질 15g이 함유되어 있어 1회 섭취만으로도 든든한 포만감을 주어 바쁜 일상 속에서 균형 잡힌 한끼를 간편하고 맛있게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바닐라 아몬드 및 피넛버터 맛으로 나누어져 있어 기호에 맞게 섭취할 수 있으며, 인공 감미료와 인공 착향료 및 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2016년 싱가포르에서 열린 컨벤션에서 처음 런칭된 스위스 알프스 청정지역에서 재배한 눈조류(snow algae, 눈의 표면에서 자라는 조류 특허성분)가 함유된 스킨케어 라인 네이젠(Neigene)에는 아이롤러와 바디오일 제품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네이젠 바디오일(Neigene Body Oil)은 포도씨, 스쿠알렌과 슈퍼푸드로 알려진 타이거 너트에서 추출한 오일을 주원료로, 비타민 C 등의 항산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네이젠 아이롤러 (Neigene Eye Roller)는 피부 중 가장 연약하고 얇은 눈 주변 피부 조직을 위한 제품으로 메탈 롤링 타입의 어댑터가 적용되어 피부에 부드럽고 균일하게 제품이 흡수되도록 돕고 마사지 효과를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카시아 세네갈, 민들레꽃,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주원료로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이 함유된 아이 전용 제품이다.  

댄 구블러 과학총괄책임자는, “전 세계 유수의 전문가들이 이 자리에 직접 함께 하며 신제품의 우수성을 많은 분들과 공유했다”며, “유니시티는 과학을 기반으로, 최신의 연구 성과와 영양정보를 신제품 개발에 반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19일 저녁에 진행된 ‘엔터테인먼트 나잇’에서는 DJ의 흥겨운 EDM음악, 그리고 개최지인 홍콩의 색을 담은 쿵푸와 중국 전통극 중 하나인 천극과 함께 시작되어 분위기를 돋구었다. 이는 한국의 윤도현, 태국의 타타 영 (Tata Young) 등 양국 정상급 가수들의 무대로 이어지며 전 세계에서 온 참석자들이 격의 없이 서로 어우러지며 축제의 현장을 즐겼다.

행사 둘째 날인 20일은 ‘리더십 데이(Leadership Day)’로 지난 해 이룬 성과를 축하하는 직급 인증식인 ‘셀레브레이트 유(CELEBRATE U)’가 성대하게 진행되었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명예 직급인 로얄 크라운 다이아몬드를 달성한 이영하 사장을 비롯해, 유석준 사장과 한광희 사장이 각각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명예 직급인 트리플 다이아몬드와 더블 다이아몬드를 달성해 무대에 올라 승급의 기쁨을 참석자들과 함께 나눴다. 공식행사의 말미에는 다음 컨퍼런스의 개최지가 한국으로 발표되어 올 한 해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참석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행사장의 전시존에서는 공식행사에서 소개된 신제품들이 부스별로 전시되어 참석자들이 각 제품들에 대해 더욱 자세하게 알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었다. 주요 신제품인 바이오스 7, 오메가 라이프-3 리졸브, LC제품군과 네이젠 라인 신제품의 개별 부스 그리고 유니시티의 역사와 연구 노력, 미국 의사용 처방 지침서(Physicians’ Desk Reference, PDR)에 대한 부스도 마련되어 제품뿐만 아니라 유니시티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제공되었다.

참석자들은 행사 전후 및 휴식시간에 제품부스들을 둘러보고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뿐만 아니라 행사장에서 신제품들을 직접 구매할 수 있어, 각 나라에서 출시하기 전 누구보다 먼저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어 그 의미를 더했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바비 김 아시아 태평양 총괄 부사장은, “이번 행사 주제인 ‘Be Diamond, Be U’의 의미는 여러분 자신 안에 다이아몬드가 될 수 있는 잠재력을 믿고 일깨워야 한다는 것”이라며, “우리 모두의 꿈인 ‘만 명의 다이아몬드’의 주인이 되기 위해 도약하는 2018년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