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새해 결심 1위 다이어트!체중 조절 돕는 건강기능식품 등 인기
 
김현정기자
 

체중 조절과 균형 잡힌 영양 공급으로 신체 밸런스 잡는 건강기능식품 도움
1인용으로 나온 시리얼·과일 제품과 칼로리 낮은 간식이나 차 음료도 인기

올해도 새해를 맞아 사람들이 가장 많이 계획하고 있는 것은 역시나 ‘다이어트’로 조사됐다. 다음소프트가 신년 계획 관련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인터넷에서 사람들이 새해 계획으로 가장 많이 언급한 단어는 지난해와 올해 모두 ‘다이어트’였다.

연말 다소 들떴던 마음을 가라앉히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몸매 관리에 나선다면 보다 활기차고 가뿐하게 한 해를 시작할 수 있다.

최근 식품업계에선 체중 조절을 돕는 건강기능식품이 다양한 형태로 출시되고 있다. 뉴스킨 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에서 선보이고 있는 ‘에이지락 TR90(티알나인티)’는 파마넥스의 기술력을 통해 과학적으로 정교하게 설계된 체중 조절 프로그램이다.

총 90일간 ‘점프스타트(Jumpstart)’, ‘핏(Fit)’, ‘컨트롤(Control)’, ‘TR90 쉐이크(TR90 Shake)’ 4종의 제품을 체계적으로 섭취하도록 구성되어 있어 건강하고 안전하게 균형 잡힌 체중 조절이 가능하다.

체중 조절은 물론 균형 잡힌 영양 공급을 통해 신체 밸런스를 잡아주고,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 등 입체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15포 분량의 점프스타트를 15일간 섭취하면서 하루 3끼의 식사 중 1~2끼를 TR90쉐이크로 대체하고 90일간 꾸준히 핏과 컨트롤을 섭취하면 체중 조절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뉴스킨 코리아는 매 분기 에이지락 TR90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목표 체지방률 감소 수치를 달성하면 수상품을 제공하는 ‘TR90 챌린지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그 외 1인용으로 나온 시리얼 제품과 칼로리 낮은 간식이나 차 음료도 인기다. 업계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관련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체중 조절을 통해 건강을 관리하려는 분들이라면 건강기능식품이나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칼로리가 낮은 간식 등을 선택하면 좋다”고 설명했다.


 

기사입력: 2018/01/29 [07:31]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