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트리라이트, ‘건강지킴이’ 참가 초등학교 모집
영양, 운동, 정서까지… 어린이들의 균형 잡힌 건강습관을 책임진다!
 
김현정기자
 

전국 초등학교 대상,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 위한 사회적 책임 프로그램 실시
어린이들의 영양상태 분석 및 신체적,정서적 건강 증진 솔루션 제공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판매 1위 브랜드(Euromonitor International Limited 리서치 내 비타민 및 건강기능식품 부문, 2016년 소매 기준 시장 점유율 % 자세한 정보는 www.euromonitor.com/amway-claims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뉴트리라이트가 올해 1학기 ‘건강지킴이’ 프로그램에 참가할 초등학교를 오는 3월 18일까지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뉴트리라이트 ‘건강지킴이’>

뉴트리라이트는 학생들의 올바른 성장 및 식습관 형성을 위해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만의 브랜드 역량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지난 2007년부터 11년간 꾸준히 ‘건강지킴이’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최적의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뉴트리라이트만의 사회적 책임 프로그램에 참여한 누적 기관 수는 2017년을 기준으로 280여 개, 참가자 수는 15만 명 이상에 달한다. 특히, 아동 영양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2년 교육부 우수교육기부기관 공식 인증을 받았으며, 2016년에는 ‘제5회 대한민국 교육기부대상’ 교육부 장관상을 받기도 했다.

이번 ‘건강지킴이’ 프로그램은 2018년도 1학기 동안 3~4학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국 초등학교 3~4학년 담당 교사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오는 3월 18일(일)까지 교육기부포털 홈페이지(http://www.teachforkorea.g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추후 심사를 통해 선정된 학교에는 전문가들이 직접 방문, 아이들의 균형 잡힌 생활습관 형성을 위한 신체적,정서적 건강 증진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먼저, 한국영양학회와 함께 개발한 ‘어린이 영양지수(NQ: Nutrition Quotient)’ 및 체성분 측정을 통해 어린이들의 영양 및 성장,발육상태를 파악하고, 그 결과를 기반으로 체험형 영양교육 및 참여형 운동교육을 실시한다. 또한, 정서 발달에 중요한 초등학생 시기 건강한 사회관계 형성을 위해서 심리상담 전문가와 함께 하는 맞춤 정신건강 참여교육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교육 전후로 변화된 수치 비교를 통해 영양 상태 개선 추이도 지속적으로 관리할 예정이다.

뉴트리라이트 관계자는 “불규칙한 식습관과 운동부족에 시달리는 아이들의 균형 잡힌 건강관리를 위해 변함없이 11년째 ‘건강지킴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며 “올해도 ’건강지킴이’를 통해 많은 성장기 아이들이 평생건강을 위한 올바른 생활습관을 기를 수 있는 초석을 마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라이트 ‘건강지킴이’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http://www.nutrilit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 사항은 건강지킴이 운영사무국(02-3287-3022, healthwatcher@amway.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8/02/25 [03:35]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