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분으로 승부하는 뷰티업계… 특화 성분 내세운 탄력 화장품 인기
뉴스킨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토신과 식물성 항산화 성분 함유돼 탄력 있는 피부 선사
 
김현정기자
 

 

유난히 춥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피부 탄력을 채워주는 화장품이 인기다. 그 중에서도 흔히 쓰이던 원료가 아닌 특화된 성분으로 무장한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탄력, 보습 등을 돕는 피부에 좋은 성분을 찾는 이들의 수요가 커진 것도 이유 중 하나다. 건조하고 탄력 없는 피부가 고민인 이들 사이에서 피부 탄력 개선을 위한 특화 성분을 활용한 제품들이 입소문을 타며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뉴스킨이 선보인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3종은 피부 탄력 개선에 관여하는 핵심 성분인 에토신과 보습 성분, 항산화 성분이 함유돼 겨울철에도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결로 만들어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는 캡슐에 영양이 풍부한 에센스를 듬뿍 담은 고농축 탄력 에센스다.

피부 탄력 개선에 관여하는 핵심 성분 에토신과 코엔자임Q10, 비타민C, 비타민E, 무색 카로티노이드, 녹차 추출물 등 5가지 항산화 성분으로 구성된 항산화 네트워크와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 스킨 에너자이징 플랜트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탄력을 한층 끌어올려준다.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업리프팅 크림’은 타라 열매 추출물과 코토니 추출물로 구성된 스킨 컴포트 레이어가 수분 증발을 막고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외부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피부 탄력 개선 핵심 성분인 에토신(Ethocyn®)과 식물성 스쿠알란,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 베지터블 오일 등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식물성 보습 성분이 함유돼 있다.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듀엣’은 목과 데콜테(어깨, 쇄골, 가슴) 피부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로션과 젤 포뮬러가 동시에 작용해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이중 제형으로 개발됐다.


 


 

기사입력: 2018/02/25 [06:10]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