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니시티코리아, 모범 납세자상 수상
 
김현정기자
 

- 유니시티코리아, 역삼세무서장 표창 수상
-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 통해 타의 모범이 되는 지역사회 일원으로 인정받아

(사진설명:  유니시티코리아 김종현 이사(오른쪽)와 박성훈 역삼세무서장이 제52회 납세자의 날 행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니시티코리아 (www.korea.unicity.com)는 지난 5일 제52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에서 납세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모범 납세자로 역삼세무서장 표창을 수상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더 나은 삶 (Make Life Better)’이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전 세계 50여 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기업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의 한국법인이다. 1995년 국내 시장에 진출한 이후 바이오스 라이프, 네이젠 등 우수한 건강기능식품 및 퍼스널케어 제품을 한국 시장에 출시해 꾸준하게 성장하며 업계를 이끌어나가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바비 김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은 “유니시티는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많은 이들의 건강을 도울 뿐만 아니라, 이번 수상으로 투명하고 정직한 경영을 통해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자리잡은 것을 인정받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타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유니시티 인터내셔널(Unicity International)은 미국 유타주에 본사를 둔 10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글로벌 직접 판매 기업으로 ‘더 나은 삶(Make Life Better)’을 기업이념으로 하고 있다.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독보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식이섬유 베이스의 대표 브랜드 바이오스 라이프 제품군과 비타민/미네랄을 주성분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및 퍼스널케어, 생활용품 등 400여 개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더욱 풍요로운 삶을 지향하는 사람들을 위한 차별화된 커뮤니티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의 홈페이지 www.unicity.com/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18/03/12 [09:03]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