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셀렉트’ 출시

김현정기자 | 입력 : 2018/03/14 [08:00]

 

 

  

 

 

 

 

 

 

 

50주년 피부과학 노하우가 담긴 신제품 퍼스널라이즈드 씨럼
‘3가지 고농축 앰플리파이어’로 피부타입별 복합적 고민 해결

암웨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가 출시 50주년을 맞아 개인 맞춤형 스킨케어 시장을 목표로 기능성 씨럼 신제품을 출시한다. 

아티스트리는 점점 커져가는 개인 맞춤형 화장품 시장에 주목, 세계 곳곳의 여성 32,000여명의 F.A.C.E.S 데이터(지난 2009년부터 글로벌 암웨이 연구원들에 의해 전세계 12개국(지역)약 32,000명 여성을 대상으로 암웨이의 정교한 안면인식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장착된 카메라로 촬영된 사진과 인터뷰 내용을 분석한 데이터인 ‘안면 인식 컴퓨터 평가시스템’(The Facial Analysis Computer Evaluation System)을 일컬음)연구분석결과를 바탕으로 97.7%이상의 여성이 안고 있는 복합적이고 개별적인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고농축 앰플리파이어(Amplifier)와 5가지 강력한 일부 보태니컬 성분이 담긴 퍼스널라이즈드 씨럼(Personalized Serum)을 새롭게 출시하였다.  

특히 이번 고농축 앰플리파이어에는 기존 아티스트리 씨럼 대비 평균 60% 더 많은 주요 성분이 담겨졌으며, 5가지 보태니컬 성분(아세로라 체리, 블랙 커런트, 그린티, 석류, 스피니치 추출물)이 함유된 파이토 인퓨즈 워터를 담은 퍼스널라이즈드 씨럼으로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

<아티스트리의 50년 피부과학 노하우가 담긴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셀렉트 퍼스널라이즈드 씨럼(Artistry Signature Personalized Serum)>

특히 여성들의 대표적인 피부고민 ‘건조함’, ’탄력저하’등 여러다양한 유형에 맞춰 1~3개까지 믹스 가능한 고농축 앰플리파이어는, 사용자의 니즈에 따라 25가지 맞춤형 솔루션이 가능하다.

더불어 산소 접촉을 최소화 하도록 사용직전 각각의 앰플리파이어와 믹스되어 개인형 맞춤형 씨럼으로 안정성을 극대화 하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인위적으로 별도의 향료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안티 스팟(Anti-Spot)앰플리파이어와 퍼스널라이즈드 씨럼이 믹스될 경우 IN-VITRO 테스트 결과 흡수율이 최대 175%까지 증가(IN-VITRO 테스트 결과, 베이스 씨럼과 안티-스팟 앰플리파이어가 믹스될 경우에 한함)
하며 폭발적인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아티스트리 마케팅팀 안세진 부장은 “최근 유해환경에 따른 동시다발적인 여성피부 고민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아티스트리의 첫번째 개인 맞춤형 제품이자 아티스트리 연구진 50년의 노하우가 응집된 시그니처 셀렉트 씨럼으로 나만의 최적화된 스킨케어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21일까지 전국 AP(암웨이 플라자) 및 전국 주요 도시에서는 시그니처 셀렉트’ 뷰티 버스 체험이 진행된다.

1:1 피부 컨설팅, 개인별 맞춤형 솔루션 제안 등 평상시 경험하기 힘들었던 피부 상태 분석 및 제품 체험을 함께 직접 경험 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