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신년 킥오프 컨벤션 ‘ONE’ 개최

스킨케어,생활용품,건강식품 등 3가지 라인, 12종 신제품 발표해

김현정기자 | 입력 : 2018/03/19 [02:20]

글로벌 사해화장품 브랜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이사 조민호)는 최근 일산 킨텍스에서 ‘2018 킥오프 컨벤션(2018 KICK-OFF CONVENTION)’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아이작 밴샤바트 시크릿 글로벌 회장을 비롯해 주요 임원진과 15,00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한 이 행사는 ‘ONE(ONE COMMUNITY ONE VISION)’이라는 부제 하에 진행됐다. 식전행사로는 명예의전당, 히스토리존, 신제품존, 컨벤션 스토어 등이 마련되고 입장 퍼레이드가 펼쳐져 볼거리를 더했다.

하나된 오프닝 퍼포먼스로 막을 연 공식행사에서는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이사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아이작 밴 샤바트 시크릿 글로벌 회장과 베티 페레즈 본사 부사장의 환영사가 이어졌다.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이사는 "탁상공론이 아닌 사업가들을 위한 실용적이고 실질적으로 필요한 정책과 경영을 펼치겠다"며 "사업가들의 성공에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고, 항상 힘이 되어 주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아이작 밴샤바트 글로벌 회장은 "2018년,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새로운 도약을 시작했다. 생활용품, 건강식품라인을 확장하며 라이프스타일브랜드에서의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파워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며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가치와 문화를 발전시켜 하나의 커뮤니티를 이루고 ‘부의 공동체’를 이루자"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글로벌 캐비넷 임명식, 전략 및 프로모션 발표, 신규승급 & 링어너 인정식, 밀리언달러 클럽 인정식 등의 스페셜 어워드와 함께 바다, 김범수, 싸이 등 유명 가수의 축하공연이 행사장을 뜨겁게 달궜다. 컨벤션의 메인 이벤트로 진행된 신제품 발표회에서는 생활용품(IRONFLOWER), 건강식품(LIFE BY SEACRET), 스킨케어 등 3가지 라인의 신제품 총 12종이 소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올해 새롭게 출범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중 하나인 프리미엄 생활용품 라인 브랜드명은 ‘아이언 플라워(IRONFLOWER)’로 일상의 행복을 완성하는 특별한 끌림이라는 컨셉 하에 탄생되었다. 알러지 유발물질 26종 항료가 무첨가된 세제 3종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액체세제(린넨 클린향)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섬유유연제(코튼 플로럴향)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주방세제(크랜베리향) 과 △아이언플라워 오리지널 모카 믹스 △아이언플라워 라이트업 디카페 등의 커피류 2종, △아이언플라워 순면 커버 (대/중/소) 등의 OCS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코튼 커버 여성 위생용품이 출시됐다.

이와 함께 출시된 또 다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시크릿 건강식품(LIFE BY SEACRET) 라인으로 △시크릿 데이&나이트 멀티팩이 공개됐다. 데이, 나이트 전용팩으로 구성돼 있으며 낮 동안에는 활기를 채워주고 밤에는 피로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

데이 전용팩은 12가지 비타민과 4가지 미네랄을 비롯해 CoQ10, EPA/DHA, 다양한 허브 및 식물추출물, 5가지 소화요소 등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눈과 두뇌 건강, 혈행, 항산화 건강 등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종합적으로 케어해 준다. 나이트 전용팩은 홍경천추출물, 비타민과 미네랄, 다양한 허브 및 식물추출물, 5가지 소화요소 등이 포함되어있다.

스킨케어로는 미백기능성 화장품인 △클라우드 하이드레이팅 앤 화이트닝 페이스 미스트와 △퓨어솔트 클렌즈 앤 폴리시 페이셜 워시 △퓨어솔트 바디 익스폴리에이터 등이 출시돼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는 시크릿의 뛰어난 사해 기술력을 보여줬다.

한편 글로벌 사해 화장품 기업 시크릿은 사해 소금의 생명력을 바탕으로 세계 직접 판매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 나가고 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국내 출범 6년을 맞아 조민호 신임 대표로 체제를 정비하고 3월 생활용품 및 건강식품 런칭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본격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발걸음을 시작했다.

또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3년 연속 1,000억원, 5년 누적매출 4,000억원을 돌파한 데 이어 2017년에는 매출액 1,540억을 기록해 높은 미래 성장성을 과시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