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메리케이, 크로마퓨전 아이 섀도 출시!
언제 어디서나, 생생하게 살아있는 컬러감
 
김현정기자
 

글로벌 TOP 5 스킨케어 브랜드 메리케이(www.marykay.co.kr 대표 김희나)에서 선명한 발색력과 부드러운 발림성, 지속력을 자랑하는 ‘크로마퓨전 아이 섀도’를 5월 3일 출시했다.

‘크로마퓨전 아이 섀도’는 쌍꺼풀 라인에 색상이 뭉치지 않고 메이크업 후 몇 시간이 지나도 방금 메이크업을 마친 듯한 선명한 컬러감을 선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피부과 안과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피부 자극 및 알레르기 테스트도 마친 제품이다.

그린 계열, 초콜릿 계열, 핑크 계열, 퍼플 계열 등 총 15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쉬머 계열과 매트 계열을 적절하게 섞어서 사용하면 보다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피부색이 밝고 하얀 편이 분들에게는 브라운계열의 자연스러운 메이크업룩이 완성될 수 있는 블로썸, 캔들라이트, 헤이즐넛, 러스틱의 아이 컬러를 추천하며, 태닝한 피부나 전체적으로 어두운 피부 톤을 가진 분들은 비스코티, 선릿 로즈, 에스프레소, 스위트 플럼컬러로 완성하는 아이 메이크업룩을 추천한다.

 

 

메리케이 마케팅 담당자는 “매트한 블로썸 또는 비스코티 컬러를 눈두덩이에 깔고 펄이 있는 선릿 로즈나 러스틱등의 색을 믹스하면, 여러 가지 색상을 사용하지 않고도 매트와 펄 2가지 색상의 조합만으로도 세련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생생한 컬러감을 선사하는 ‘크로마퓨전 아이 섀도’는 메리케이 독립뷰티컨설턴트를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
 (www.marykay.co.kr)

 

[가격 정보]
크로마퓨전 아이 섀도_1.4g / 10,000원

 


 

기사입력: 2018/05/06 [23:01]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