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메리케이, “사회공헌 립스틱 파워풀 핑크” 한정 출시
2018년 핑크로 변하는 삶
 
김현정기자
 

 

글로벌 TOP 5 스킨케어 브랜드 메리케이(www.marykay.co.kr 대표 김희나)에서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적립하여 기부하는 ‘사회공헌 립스틱 파워풀 핑크’를 한정 출시한다.   

2018년 메리케이 ‘사회공헌 립스틱 파워풀 핑크’는 선명한 발색력을 가진 매트 타입 립스틱으로 보이는 색상 그대로 입술에 풍부하게 표현되며, 고감도 발색이 오랫동안 지속되면서 매트 립스틱 특유의 건조함은 없앤 한 단계 진화된 립스틱이다.

또한 ‘사회공헌 립스틱 파워풀 핑크’는 모든 피부 톤에 잘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다.

메리케이는 매년 출시되는 사회공헌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적립하여 전세계적으로 여성과 아동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그 결과 2008년부터 2017년까지 대한민국 각 지역에 35개의 핑크 드림 도서관을 개관하도록 후원했다.

올해는 서울 YWCA와 함께 새로운 사회공헌 활동, “핑크 아웃(Pink OUT!)”을 시작한다.

핑크 아웃(Pink OUT!) 캠페인은 사회적 약자에게 가해지고 느껴지게 하는 신체적, 정신적, 언어적 폭력에 대응하여 자신의 목소리를 내어 세상을 핑크 빛으로 변화시키자는 캠페인이다. 

한편, 메리케이 2018년 ‘사회공헌 립스틱 파워풀 핑크’는 메리케이 독립뷰티컨설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www.marykay.co.kr)

 

[가격 정보]
사회공헌 립스틱 파워풀 핑크_3.6g / 28,000원


 

기사입력: 2018/05/14 [02:26]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