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앳 플레이 매트 리퀴드 립 컬러’ 5종 출시

공기처럼 가볍게 내 입술에 착!

김현정기자 | 입력 : 2018/06/17 [06:50]

                                     <앳 플레이 매트 리퀴드 립 컬러>

글로벌 TOP 5 스킨케어 브랜드 메리케이(www.marykay.co.kr 대표 김희나)에서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어 선명하게 오래 지속되는 ‘앳 플레이 매트 리퀴드 립 컬러’ 5종을 출시한다.

메리케이 ‘앳 플레이 매트 리퀴드 립 컬러’는 부드러운 어플리케이터로 손 쉽게 바를 수 있고 바르고 난 후에는 공기처럼 가볍게 내 입술에 착! 밀착되어 보송하고 매트한 립을 완성시켜준다. 또한 모든 피부에 적합한 천연성분인 참깨오일과 비즈왁스가 립 컨디셔닝에 도움을 주어 매트한 립 메이크업으로부터 입술 피부를 보호해주며, 은은한 바닐라 향으로 바를 때 마다 거부감 없이 기분 좋게 바를 수 있다.

립 컬러는 핑크 계열의 핑크 잇 오버, 볼드 핑크, 네온 넥타린, 레드 계열의 트루 레드, 퍼플 계열의 비비드 바이올렛 총 5종으로 출시되며 다양한 피부 톤에 어울리고 생기를 줄 수 있는 선명하고 트렌디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왼쪽부터 핑크 잇 오버, 볼드 핑크, 네온 넥타린, 트루 레드, 비비드 바이올렛)

메리케이 마케팅 담당자는 “앳 플레이 매트 리퀴드 립 컬러가 입술에 밀착되기 전 리퀴드 제형일 때 두 가지 색상을 섞어 바르면 자연스러운 투 톤 립스틱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전날 밤 혹은 메이크업 몇 시간 전, 메리케이의 새틴 립스 쉐어 슈가 스크럽 혹은 버터 밤을 통해 입술 각질을 정리해두면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하고 선명한 매트 립을 표현할 수 있다.”고 메이크업 팁을 전했다.

‘앳 플레이 매트 리퀴드 립 컬러’는 메리케이 독립뷰티컨설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www.marykay.co.kr)

[가격 정보]
앳 플레이 매트 리퀴드 립 컬러_6.5g / 22,000원
5종 컬러 : 핑크 잇 오버, 볼드 핑크, 네온 넥타린, 트루 레드, 비비드 바이올렛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