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의, 시크릿에 의한, 시크릿을 위한 ‘시크릿 하이퍼마켓’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사업자 전용 프리미엄 온라인 쇼핑몰 14일 오픈

김현정기자 | 입력 : 2018/09/19 [02:29]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조민호)가 시크릿 에이전트 전용 온라인 쇼핑몰인 ‘시크릿 하이퍼마켓’을 지난 14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시크릿 하이퍼마켓은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에 등록된 국내 사업자만을 위한 온라인 기반 프라이빗 쇼핑몰로 품질과 디자인, 서비스 편의 등을 고려해 시장에서 검증된 생활가전, 가구, 특산물, 패션 아이템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시크릿 하이퍼마켓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사업자에게는 BV(Business Volume)가 추가 혜택으로 주어진다. 

시크릿 하이퍼마켓은 스마트샵, 오디토리움, 파머스마켓, 시크릿가든, 딜러샵 등 5개 카테고리로 구성되며, 모든 제품은 3일 이내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희망일자에 배송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스마트샵은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생활가전과 가구를 소개하고, 오디토리움은 하이엔드 사운드 시스템, 파머스마켓은 전국 유명 특산물, 시크릿가든은 맞춤형 꽃배달 서비스, 딜러샵은 시크릿 MD가 엄선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는 “시크릿 하이퍼마켓 오픈은 양질의 쇼핑 경험에 대한 사업자분들의 니즈와 기업의 비즈니스 채널 다변화 활로를 모두 충족시키는 상생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시크릿 사업자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지원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늘여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오는 10월 6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정(Passion)’을 주제로 대규모 코리아컨벤션을 개최하고, 시크릿 코스메틱 신제품과 아이언플라워 발아약콩  두유 , 건강기능식품인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등을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준비한 티켓이 모두 매진돼 이번 컨벤션이 사상 최대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