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매트 립스틱(Matte Lipstick)’ 4종 출시

강렬하고 대담한 컬러 그대로 생생하게 입술에 전달

김현정기자 | 입력 : 2018/10/07 [22:18]

글로벌 TOP 5 스킨케어 브랜드 메리케이(www.marykay.co.kr 대표 김희나)에서 생동감 넘치는 파워풀한 컬러를 담아낸 ‘매트 립스틱(Matte Lipstick)’ 4종을 출시한다.
메리케이 ‘매트 립스틱(Matte Lipstick)’은 매트하지만 건조하지 않고 뭉침 없이 자연스럽게 발색되며,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어 벨벳 같은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과 테스트 완료, 피부 자극 및 알러지 테스트 완료하여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메인 컬러인 ‘레드 로마’를 비롯하여 오렌지 계열의 ‘오란지 마오’, 퍼플 계열의 ‘그라치에 바이올렛’, ‘퓨로 미르틸로’ 총 4가지 컬러로 선명하고 트렌디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메리케이 마케팅 담당자는 “진하고 선명한 발색력의 립스틱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며, 사용 전 메리케이 퍼펙팅 컨실러로 입술 주변 라인을 정리해주면 더욱 깔끔한 립 메이크업이 완성 된다.”고 메이크업 팁을 전했다.
‘매트 립스틱(Matte Lipstick)’은 메리케이 독립뷰티컨설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www.marykay.co.kr)

[가격 정보]
매트 립스틱(Matte Lipstick)_3.3g / 24,000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