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파마넥스, ‘비타민D 구미 1,000 IU’ 출시

하루 한 개의 건강한 습관! 씹어먹는 구미로 간편하게 비타민D 챙기세요

김현정기자 | 입력 : 2018/10/23 [19:19]

- 간편하게 씹어서 섭취할 수 있는 젤리 제형…하루 한 개로 부족한 체내 비타민D 1,000IU 보충 가능
- 오는 24일부터 4박스 구매 시 1박스 추가 증정하는 론칭 기념 4+1 프로모션 실시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한 방법으로 체내 부족한 비타민D를 보충할 수 있는 ‘파마넥스 비타민D 구미 1,000 IU’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마넥스 비타민 D 구미 1,000 IU’는 햇빛 노출이 부족한 현대인들이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거부감 없이 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젤리 형태로 선보인 제품이다.

구미 1개에 비타민D가 일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하는 1,000IU(International Unit) 함유되어 있으며, 블루베리 농축액으로 상큼한 맛을 가미해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쉽게 먹을 수 있다. 비타민 D의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식후에 하루 한 개씩 챙겨먹으면 좋다.

‘파마넥스 비타민 D 구미 1,000 IU’는 세계 최대의 비타민D 제조사인 DSM에서 엄격한 품질 기준을 거친 스위스산 비타민D를 원료로 사용했다. 일반 젤리처럼 씹어서 먹는 제형이지만 당류 함량은 0g으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황지연 뉴스킨 코리아 파마넥스 마케팅팀 팀장은 “햇빛을 통해 신체에서 합성되는 비타민D는 야외활동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결핍되기 쉬운 영양소”라며 “간편한 젤리 형태로 맛과 영양을 모두 고려한 ‘파마넥스 비타민D 구미 1,000 IU’을 통해 간편하고 맛있게 비타민D를 보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뉴스킨 파마넥스는 ‘파마넥스 비타민D 구미 1,000 IU’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24일(수)부터 론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파마넥스 비타민D 구미 1,000 IU’ 4박스를 구매하면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한정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며, 제품은 뉴스킨 코리아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PC, 모바일)을 비롯해 카카오톡에서 ‘뉴스킨코리아’ 플러스 친구 추가 후 1:1 채팅창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한 뉴톡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