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쌀쌀한 날씨 겨냥한‘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 신제품 2종 선보여

김현정기자 | 입력 : 2018/11/03 [04:00]

- 쌀쌀한 가을·겨울 시즌 맞아 ‘애플캐모마일향’ 선보여… ‘허니진저향’도 잇따라 출시 예정
-  커피나 탄산음료 대신 맛있고 건강하게 수분 충전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의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는 체내 수분 보충을 돕고 활기를 느낄 수 있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베스트셀러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녹차와 홍차, 히비스커스, 카다몬, 말바실베스트리스 등 허브 추출 성분을 함유한 깔끔한 맛의 차류 제품으로, 커피나 탄산음료 대신 건강하게 수분을 충전할 수 있어 인기다.

2일 먼저 출시되는 ‘애플캐모마일향’은 달콤상큼한 사과의 풍미에 은은한 캐모마일의 향긋함을 더해 서늘한 가을·겨울에 달콤한 여유를 선사한다. 꿀의 달달함과 생강의 알싸함이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허니진저향’도 11월 중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는 물에 잘 녹는 분말 형태로 따뜻한 물이나 찬물에 섞어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며, 허브와 과일, 꿀 등을 블렌딩한 고급스럽고 풍성한 향으로 일상 속 지친 몸과 마음을 충전해주어 힐링 티타임에 제격이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트레이너는 “충분한 수분 섭취는 원활한 신진대사를 돕는 것은 물론 다이어트의 필수 요소다. 특히 춥고 건조한 계절에는 따뜻한 물을 수시로 섭취하면 혈액순환에 도움을 줄 수 있는데, 커피 등 고카페인 음료는 이뇨작용으로 인해 오히려 수분을 배출하게 되므로 카페인 함량이 비교적 낮은 차를 활용하면 에너지 보충과 수분 섭취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고 조언했다.

신제품 출시 기념 프리오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16일까지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 애플캐모마일향 2개 구매 시 1.3L 허벌라이프 브랜딩 유리물병을 증정한다. 신제품의 권장소비자가격은 64,600원이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는 칼로리 걱정 없이 건강하게 에너지와 수분을 충전할 수 있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대표 제품”이라며 “추운 겨울과 어울리는 신제품 2종과 함께, 일상 속 따뜻한 차 한 잔으로 더 건강하고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와 허벌라이프 공식 웹페이지(www.herbalife.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