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 협력사 동반성장 위한 ‘파트너십 세미나’ 개최

24개 주요 협력사와 함께 동반성장 및 상생 협력 방안 마련

김현정 기자 | 입력 : 2019/03/28 [05:12]

 - 주요 협력사 관계자 약 60여 명 초청, 동반성장 위한 전략 공유하는 소통의 장 마련
 - 뉴스킨 코리아의 비전 공유,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 및 상호 성장 위한 강연도 진행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는 지난 26일 서울 삼성동 뉴스킨 코리아 본사에서 협력사들과 동반성장 및 상생 협력 방안을 도모하는 ‘파트너십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파트너십 세미나’는 뉴스킨 코리아가 협력사들과 자사의 비전을 공유하고 긴밀한 소통을 통해 동반성장할 수 있는 협력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마련된 자리다. 올해는 뉴스킨 코리아 조지훈 대표이사를 비롯해 뉴스킨 임직원 및 24개 주요 협력사 관계자 등 약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뉴스킨 코리아는 이날 세미나를 통해 융합의 시대인 4차 산업시대를 맞아 협력사 관리 및 협업에 대한 필요성을 강조하고, 파트너십 구축을 통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뉴스킨의 비전을 공유했다. 협력사와의 효율적인 업무 진행 및 원활한 소통을 위해 새롭게 도입하는 전자구매 솔루션 ‘쿠파(Coupa)’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경희대학교 경영학과 이경전 교수의 다양한 플랫폼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강연과 함께 협력사와의 동반성장 강화에 대한 결의를 다지는 비전 선포식도 진행돼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뉴스킨 코리아 조지훈 대표이사는 “뉴스킨의 혁신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협력사들과의 견고하고 든든한 파트너십”이라며 “2019년에도 파트너사들과의 ‘좋은 협력’을 통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다양한 가능성과 기회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