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뉴트리션,2018년 전 세계 식사대용 뉴트리션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 1위

김현정기자 | 입력 : 2019/07/18 [00:19]

- 맛있고 간편하게 균형 잡힌 영양 섭취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의 간편대용식으로 각광
- 제품 구매 시 독립 멤버의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 제공해 고객 만족도 높여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2018년 전 세계 식사대용 뉴트리션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 1위를 갱신했다고 17일 밝혔다.
글로벌 시장 조사기관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에 따르면(Euromonitor International Limited 모든 소매 유통 채널 소비자 건강 2019년도 판 글로벌 기업명 분류 2018년 소매판매액 기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2018년 전 세계 식사대용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 35.4%로 전년 대비 4.4% 포인트 성장하며 1위를 수성했다. 국내 식사대용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은 51.6%로 역시 부동의 1위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7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고루 함유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우유나 두유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간편대용식(CMR) 열풍 속 바쁜 현대인의 균형 잡힌 아침식사로 사랑 받고 있다.
다양한 맛으로 선택의 폭이 넓은 것도 장점이다.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스트로베리맛, 초코렛맛, 부드러운캐러멜맛, 쿠키앤크림맛, 바닐라맛, 민트초코렛맛에 1월 선보인 신제품 부드러운커피맛까지 총 7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섭취 횟수에 따라 체중 증감량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트레이너는 “두세 가지 다양한 맛을 섞거나, 과일 또는 부재료를 더해 나만의 쉐이크를 만들어보며 아침식사에 재미를 더하는 것도 꾸준히 아침식사를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한국허벌라이프의 모든 제품 구매 시에는 충분한 교육 및 트레이닝을 받은 독립 멤버를 통해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안 받을 수 있어 소비자 신뢰도가 높다. 담당 멤버는 단순히 제품 판매에 그치지 않고, 건강 목표에 맞는 뉴트리션 제품 추천과 생활습관 코칭을 제공한다. 제품 구매를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까지 경험할 수 있는 것이 높은 소비자 만족도의 비결 중 하나다.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자사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토대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2007년 이후 꾸준히 세계 1등 식사대용 뉴트리션 기업으로 자리잡아왔다”며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소비자가 보다 쉽게 웰니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과학에 기반한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하고 있는 만큼, ‘Formula 1 건강한 식사’를 비롯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으로 바쁜 일상 속 균형 잡힌 끼니를 챙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Formula 1 건강한 식사를 비롯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독립 멤버와 한국허벌라이프 공식 웹페이지(www.herbalife.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