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사제닉스 코리아, 유튜브 통한 온라인 생중계 트레이닝 실시

아이사라이브 코리아 유튜브 채널 개설, 코로나19 시대 비대면 트레이닝 진행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0/09/14 [10:17]

아이사제닉스 코리아(대표 박용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따라 안전한 형태의 트레이닝 프로그램 운영을 지속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통한 온라인 트레이닝을 9월 중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이사제닉스 코리아는 ‘IsaLive Korea(아이사라이브 코리아)’라는 유튜브 채널을 새롭게 개설,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한 온라인 트레이닝을 9월부터 실시한다.

코로나19 상황이 길어지면서 더 안전한 형태의 트레이닝 제공을 위해 기존 오프라인을 통해 정기적으로 진행하던 제품, 비즈니스, 보상 플랜 등 다양한 트레이닝을 유튜브 생중계로 전환해 제공하는 것이다.

이미 아이사제닉스의 사업자들은 유튜브 채널과 포탈 사이트 블로그를 통해 제품 사용기 등을 업로드하며 다양한 활동을 시도해왔다.
경쟁사들은 유튜브 채널을 1년전부터 시작하고 코로나19이후 더욱 강화하여 최근에는 온라인 비대면 언택트 행사를 최초로 시도해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경쟁사들은 이에 힘입어 후속행사를 계속 준비하며 언택트 온라인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아이사제닉스 코리아는 코로나19 사태가 점점 더 악화하는 현시점에서 대면 모임을 최소화해 정부의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동참, 건강하고 안전한 사업자 회원의 활동을 도모하기 위해 채널을 개설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온라인 플랫폼을 적극 활용, 사업자 회원과의 효율적인 비대면 소통과 정보 제공의 노력을 이어 나갈 것이라 밝혔다.

아이사제닉스아시아퍼시픽코리아

아이사제닉스아시아퍼시픽코리아는 미국 애리조나주에 본사가 있는 글로벌 건강 및 웰니스 솔루션 기업 아이사제닉스의 한국 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s://www.isagenix.com/k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