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사제닉스 코리아, 체중조절 식품 ‘아이사린 쉐이크’ 업그레이드 출시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0/09/16 [19:04]

기존 벌크형에서 파우치형으로 패키지 타입 변경, 간편한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 높여
21종의 비타민과 미네랄 함유, 당 성분은 낮추고 풍미와 깔끔한 맛으로 업그레이드

아이사제닉스 코리아가 체중 조절 조제식품인 ‘아이사린 쉐이크’ 바닐라향 제품을 16일 리뉴얼 출시한다.아이사린 쉐이크는 아이사제닉스의 대표 제품으로 뉴질랜드와 미국 청정 지역에서 방목한 소의 우유에서 추출한 유청 단백질을 주원료로 한 제품이다.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탄수화물, 지방 등 각종 필수 영양 성분을 이상적인 비율로 조합, 균형 잡힌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특징이다.리뉴얼 출시하는 아이사린 쉐이크 파우치 바닐라향은 기존 벌크형 제품에서 파우치형으로 변경,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한국소비자들이 파우치형을 매우 선호해 신속성과 간편성 휴대성 정확성을 요구하기에 이미 타사들도 파우치형을 적극 선보여왔다.또 기존 비타민과 미네랄의 함유 수를 12종에서 21종으로 늘리고 전체적인 영양 함량을 올렸다.

아이사제닉스 코리아는 리뉴얼 출시한 제품에 대해 기존 아이사린 쉐이크에서 우리 몸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영양소 함량은 높이고 당 성분은 감소시켰다. 당 성분이 줄었음에도 더 풍미 있고 깔끔한 맛으로 업그레이드해 기존 체중 조절 조제식품에 거부감이 있던 분들도 부담 없이 섭취하며 건강한 체중 조절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아이사제닉스는 2002년 미국 애리조나주 길버트에 설립된 글로벌 웰니스 기업이다. 제품 원료나 품질에 ‘타협하지 않는 정책(No Compromise Policy)’을 고수하며 세계적인 연구 개발(R&D) 인프라를 바탕으로 모든 사람이 과학에 기반한 웰빙의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아이사제닉스아시아퍼시픽코리아
아이사제닉스아시아퍼시픽코리아는 미국 애리조나주에 본사가 있는 글로벌 건강 및 웰니스 솔루션 기업 아이사제닉스의 한국 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s://www.isagenix.com/k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