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티코리아, 다양한 영양소 충전을 위한 ‘빌드 업 패키지’ 출시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0/11/10 [10:42]

■ 코로나19 시국으로 집콕 생활 증가 a 활동량 감소와 잦은 간편식, 배달음식 섭취로 인한 영양소 불균형 초래
■ 건강한 단백질과 지방, 비타민&미네랄 및 다양한 식물 원료 섭취로 건강 관리 필요

[사진] 유니시티코리아가 엘씨 베이스, 본메이트 칼슘, 유니노니로 구성된 ‘빌드 업 패키지’를 선보인다.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을 줄이며 위험한 바이러스로부터 안전을 지키는 한편, 줄어드는 신체 활동으로 건강관리에 적신호가 켜지고 있다. 실제로 2020년 1월 코로나19가 본격적으로 확산된 이후 한국 사람들의 걸음 수는 평소 대비 10%나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게다가 칼로리는 높지만 필수 영양소는 부족한 간편식이나 배달 음식이 우리의 한끼를 대신하는 날들이 늘어나면서 우리 몸 속 영양소 불균형 초래가 우려되고 있다.

건강한 단백질과 지방, 비타민&미네랄과 다양한 식물 원료 섭취 필요
다양한 영양소 섭취는 건강 관리를 위해 가장 필요한 부분이다. 우리가 일상적으로 먹는 식품만으로는 양질의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특히 단백질, 칼슘 및 비타민D, 그리고 식물 원료는 일반적인 식사만으로 부족할 수 있기 때문에 별도로 보충하는 것이 좋다.

다양한 영양소 섭취를 위해 유니시티가 제안하는 ‘빌드 업 패키지’
유니시티코리아는 건강한 몸을 위해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한 ‘빌드 업 패키지’를 출시했다. ‘빌드 업 패키지’는 엘씨 베이스와 본메이트 칼슘, 유니노니가 포함되어 있어 단백질과 지방, 칼슘 및 비타민D와 다양한 식물 원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먼저 엘씨 베이스에는 1포 당 유청단백분말 37.3g과 코코넛크림분말 18.2g을 함유하고 있어 양질의 단백질은 물론, 에너지원인 지방을 섭취할 수 있다. 단백질은 신체의 상당 부분을 구성하는 요소로서, 근육을 이루는 주요 성분이다. 단백질이 부족하면 신체 전반에 걸쳐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성인 기준, 자신의 체중 1kg 당 1g에 해당하는 단백질을 섭취해 주는 것이 좋다. 엘씨 베이스에 함유되어 있는 유청 단백질은 우유 단백질의 20%를 차지하며 질적으로 우수한 단백질에 속한다. 지방 역시 몸의 대사와 기능을 위해 섭취해야 한다. 식물성 지방으로 잘 알려진 코코넛 오일에는 소화와 분해가 쉬워 빠르게 에너지원으로 전환되는 중쇄지방산인 ‘라우르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지방의 질 좋은 급원 식품이다. 칼슘과 비타민 D는 한국인에게 부족한 대표적인 영양소로 꼽힌다. 칼슘은 건강한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하며, 비타민 D는 칼슘의 흡수를 돕는다. 유니시티 본메이트 칼슘 & 비타민 D는 청소년, 주부, 노인 등 누구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새콤 달콤한 맛의 유니노니는 ‘신이 내린 열매’로 알려진 노니뿐만 아니라, 우리 몸에 필요한 프락토올리고당, 아연, 알로에베라겔 등이 함유되어 있어 자연의 건강함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 음료다.
빌드 업 패키지는 소진 시까지 유니시티코리아 홈페이지 및 콜센터, 각 지역 DSC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