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 재출시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1/02/16 [04:04]

- 립 컬러와 탑 글로스가 함께 내장돼 있어 선명하고 볼륨 있는 입술 연출 가능
- 시간이 지나도 오래 유지되는 독특한 포뮬러로 마스크에도 잘 묻어나지 않아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립 컬러와 탑 글로스가 내장돼 있어 선명하고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를 재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2020년 한정 판매됐던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는 단종 이후 끊임없는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모든 피부 톤에 잘 어울리는 코랄부터 누디한 MLBB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의 6가지 립컬러로 출시됐다.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는 하이브리드 티 로즈(Tea Rose) 추출물이 보습력과 영양감을 동시에 선사해 자연스러운 입술 생기를 유지해 준다.혁신적인 실키 소프트 포뮬러가 적용돼 입술 본연의 질감뿐만 아니라 선명하고 풍부한 색감까지 생생하게 살릴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바른 직후 얇고 가벼운 필름 코팅막이 형성돼 시간이 지나도 지워지지 않는 롱래스팅 효과를 볼 수 있다.립 컬러를 바른 후 탑 글로스를 펴 바르면 색감이 더욱 예뻐 보이는 효과도 볼 수 있다. 탑 글로스가 수분막을 형성해 온종일 촉촉한 입술로 유지시켜주며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텍스처가 편안하게 밀착된다.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는 오는 16일부터 뉴스킨몰(PC/모바일)과 전국 라이브 센터에서 만날 수 있다. 콜센터 전화 주문도 가능하다.

뉴스킨 코리아 관계자는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는 시간이 지나도 오랫동안 유지되는 독특한 포뮬러를 사용해 마스크에도 잘 묻어나지 않는다”며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가 된 요즘 회원들의 성원으로 재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뉴스킨 코리아는 오는 16일부터 메이크업 브랜드‘뉴컬러(NU COLOUR)’의 시즌 이벤트를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새틴 블러링 테크놀로지로 파운데이션과 컨실러, 파우더를 한 듯한 효과를 볼 수 있는 ‘뉴컬러 매트 쿠션’ 정품 구매 시 동일한 호수의 리필을 추가 증정한다. 뉴컬러 제품으로 7만원 이상 구매 시엔 뉴컬러 매트 쿠션 2호를 증정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