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에스피플, 정희자 사업자 “네트워크 사업은 정보를 전달하는 사업”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1/10/15 [18:54]

엘에스피플의 정희자 사업자는 26년간의 네트워크 사업을 해온 베테랑 중 베테랑이다. 특히 엘에스피플에서는 불과 6개월만에 최고 등급인 크라운로얄에 올라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 그녀가 오랫동안 이 사업을 해온 이유와 사업 노하우가 무엇인지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다. 

 

네트워크 사업은 정보를 전달하는 사업, 엘에스피플은 ‘나음’이 아닌 ‘다름’이 돋보이는 기업

 

- 네트워크 사업을 20년 넘게 해왔는데 그 이전에 이 사업이 생소했을 거 같다, 처음 이 일을 해야겠다고 결심한 계기가 무엇인가?
네트워크 사업을 알게 된 건 26년전이다. 96년 9월에 첫 사업설명과 직거래 유통을 통해 부자가 되는 정보를 들으면서 평범한 사람들이 부자가 되는 길은 네트워크 마케팅이 유일한 방법이란 걸 알았다. 그래서 “내가 이 사업을 안 할 이유가 없겠구나”라고 생각해 본격적으로 일을 시작하게 되었다.

 

- 네트워크사업이 일부 사건으로 부정적인 이미지가 있는 편이다. 이에 대한 생각은 어떠한지, 또한 사업자 입장에서 이를 변화시키기 위해 어떤 노력이 필요할까?
네트워크 사업을 정확히 이해하면 안 할 이유가 없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네트워크 사업에 대해 정확하게 알지 못한다. 그렇기 때문에 안 좋은 소문만 듣고 판단하다 보니 부정적인 인식도 높아지는 거 같다.
내가 생각했을 때 네트워크 사업은 단순히 물건을 파는 사업이 아닌 생활이 곧 사업이며, 정보를 전달해주는 사업이다. 충분히 이 일은 가치가 있고 일하는 입장으로서 보람도 많이 느낀다.
나 같은 경우 네트워크 사업에 대해 부정적인 이미지를 갖는 사람이 많아도 크게 신경 쓰지 않는다. 모든 일에 장단점이 있듯이 이 사업도 마찬가지다. 굳이 이 사업을 다 좋아하고 꼭 해야 될 이유는 없다. 다만 한가지 바라는 건 네트워크 사업에 대해 무작정 부정적으로 바라보지 말고 마음을 열고 네트워크 마케팅 관련 책 한 권 정도 읽어 보길 권하고 싶다. 그러면 어느 정도 네트워크 사업에 대한 이해도 커지지 않을까 생각한다.

 

- 그 전에 수많은 경험을 쌓고 엘에스피플로 오게 됐다. 엘에스피플만의 장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
엘에스피플은 한국을 시작으로 추후 미국, 일본, 아시아 지역 등 글로벌 진출을 이룰 수 있는 발전 가능성이 큰 회사이며, 제품의 품질 역시 뛰어나다. 그 이유 중 하나는 기능성 식품 관련 특허를 다수 보유한 SFC바이오와 협력 하에 제품들을 공급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를 바탕으로 ‘나음’이 아닌 ‘다름’이 돋보이는 제품을 만들고 있다. 특히 건강기능식품에서는 식품에 기반을 두지만 의약품에 가까운 제품, 안전과 효능을 극대화한 원료가 들어간 제품을 뜻하는 ‘푸드 메디신(Food Medicine)’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네트워크마케팅에서는 선점이 가장 중요한데 엘에스피플은 선점할 수 있는 기술력 보유와 제품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사업의 성공 비결은 ‘꾸준한 노력’, 엘에스피플이 5년 안에 1,000억을 달성하는 것이 목표

 

- 엘에스피플에서도 빠른 시간 내 최고 등급으로 올라왔는데 비결이 무엇인가? 자신만의 노하우가 있는가?
특별한 비결은 없고 운이 좋았던 거 같다. 엘에스피플은 좋은 회사이고 차별화된 좋은 제품을 갖추고 있다. 또한 최고의 마케팅(보상) 프로그램이 있다. 그래서 열심히 사업을 했고 주변에 경험이 풍부한 파트너들 덕분에 최고직급까지 오를 수 있게 되었다.
나만의 노하우도 특별하게 없지만 굳이 말한다면 내 자신에게 떳떳해 질 만큼 열심히 하고 꾸준히 노력하는 것이다. 꾸준히 노력한다면 네트워크 마케팅은 누구나 성공할 수 있는 사업이라고 생각한다.

 

- 엘에스피플에서 이루고자 하는 목표가 무엇인가?
2021년 올 한해 엘에스피플 다이아몬드 이상 등급의 사업자를 100여개 조(그룹)만들고 5년안에 년 매출 1,000억을 달성해 5위안에 드는게 목표이다.

 

- 경력이 많은 만큼 함께 일하는 사업자 동료들에게 해주고 픈 조언이 있다면 무엇인가?
일단 자신만에 정확한 목표가 있어야 한다. 목표를 설정한 다음 그 목표는 무조건 달성한다는 각오를 해야 한다. 그렇기에 시간투자는 기본이며 긍정적인 생각으로 매일매일 꾸준히 노력하는 것이 네트워크 사업에서 성공할 수 있는 조건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