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11년 연속 수상

· 과학에 기반한 양질의 뉴트리션 제품 및 맞춤형 건강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며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 수상
· 작년에는 라이프스타일 변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 위해 신제품 런칭 및 디지털 프로그램 강화 하며 소비자와 접점 강화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2/01/27 [09:31]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지난 26일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에서 개최된 ‘2022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11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객관적이고 엄격한 소비자 조사와 전문 심사위원단의 심사 결과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최고의 브랜드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올해 14회째를 맞는 해당 시상은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 산업통산자원부 등 주요 정부 부처가 후원하며 그동안 높은 공신력을 인정받아왔다. 올해 주요 트렌드로 즐겁게 건강 관리 한다는 뜻의 ‘헬시 플레저 (Healthy Pleasure)’가 꼽힐 정도로 일상 속에서 건강 및 웰빙을 추구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많다. 특히 젊은 MZ세대 중심으로 해당 트렌드가 빠르게 확산되며 건강 및 면역 관리를 위한 건기식 섭취에도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양질의 뉴트리션 제품을 바탕으로 바쁜 생활 속에서 소비자가 간편하고 즐겁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했다는 점을 인정받아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작년 여름 한국허벌라이프는 한국 소비자의 높은 커피 소비량을 고려해 일상에서 커피를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건강한 단백질을 담은 ‘하이 프로틴 아이스 커피’를 출시한 바 있다. 프로틴 붐과 홈 카페 트렌드를 저격하며 출시 보름 만에 완판을 기록하는 등 눈부신 성과를 거뒀다. 이처럼 한국허벌라이프는 올해도 역시 한국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및 트렌드를 고려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방침이다. 뿐만 아니라, 바쁜 일상 속에서 소비자가 효율적으로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맞춤형 건강 관리 솔루션도 지속 선보이고 있다. 2018년 한국허벌라이프는 글로벌 최초로 ‘테라젠이텍스’와 유전자 검사 서비스 '젠스타트(Gene Start)'를 개발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받은 코치들이 소비자에게 맞춤형 제품 및 건강 팁을 제안하고 있다. 또한, 실내에서도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버추얼 런 2021’, ‘e-웰니스 투어 웰비나’ 등 비대면 행사를 적극 개최하고 있다.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한국허벌라이프에 보내주고 계신 소비자의 한결같은 신뢰와 애정은 오랜 기간 축적된 중요한 자산”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의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서 우수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다양한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에 대한 혁신을 거듭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최근 발간한 첫 글로벌 ESG 보고서(Global Responsibility Report, GRR)를 통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더욱 강화하며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한국 시장에서는 소비자의 꾸준한 애정과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Herbalife Nutrition Foundation, HNF)을 중심으로 어린이재단을 비롯해 상록보육원, 대구 아동복지센터, 송파구 솔바람복지센터, 혜심원, 양준혁 야구재단 등 총 여섯 기관을 15년 넘게 후원을 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