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글로벌 40주년 기념 '웰 에이징 위크' 이벤트 진행
- 설립 40주년 맞아 뉴스킨 및 파마넥스 베스트셀러로 구성한 '웰 에이징 위크 키트' 8종 출시
- 오는 6월 셋째 주까지 매주 수요일 한정 수량 타임 딜 진행...구매자 대상 사은품 증정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4/06/03 [09:45]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뉴스킨 엔터프라이즈 설립 40주년을 기념해 오는 4일부터 '웰 에이징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뉴스킨의 오랜 브랜드 철학과 웰 에이징 트렌드를 결합한 '웰 에이징 위크 키트'를 출시하고 한정 수량 판매한다. 40년간 꾸준히 사랑받아 온 뉴스킨의 베스트셀러를 엄선했다. 키트는 뷰티 전문 브랜드 뉴스킨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의 정체성이 각각 담긴 △헤리티지 키트 외 뉴스킨 △웰-컴 △웰-스마일 △웰-하이드레이션 키트와 파마넥스 △웰-밸런스드 △웰-에이징 △웰-빙 키트 등 8종으로 구성됐다. '웰 에이징 위크 키트' 제품 중 5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6월 셋째 주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40분간 한정 수량 타임 딜도 진행한다. 주간 별로 뉴스킨과 파마넥스 각 1종 구성의 이벤트 대상 키트를 선정하고 해당 주차에 정해진 키트를 타임 딜 시간 내 구매하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뉴스킨은 글로벌 40주년을 기념해 이번 '웰 에이징 위크'를 시작으로 '40&포워드(40&Forward)' 캠페인을 진행한다. 뷰티 앤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이벤트는 물론 인스타그램 릴스 챌린지 및 SNS 이벤트도 다채롭게 진행 예정이다. 또한 뉴스킨 헤리티지 플래그십 '더앤서울(THE N SEOUL)'에서는 이번 캠페인과 연계해 오는 4일부터 40주간 스탬프 투어를 진행한다. 뉴스킨 헤리티지를 테마로 주제별 제품 체험을 비롯해 전문 트레이너를 통한 제품 강좌, 원데이 클래스 등 다양한 미션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미션 완료 시 리워드를 증정한다.
뉴스킨 관계자는 "뉴스킨 엔터프라이즈 설립 40주년을 맞아 내외면의 건강을 지켜온 뉴스킨의 대표 제품으로 구성한 뷰티 앤 웰니스 키트를 선보인다"며 "이번 '웰 에이징 위크'를 통해 뉴스킨이 선사하는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