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에스피플, 관절 건강기능식품 ‘조인트러스트 플러스’ 본격 출시

- 지방산복합물(FAC)에 SFC바이오가 개발한 천연 원료 추가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1/05/27 [08:54]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기업 ‘엘에스피플’이 관절 건강기능식품 ‘조인트러스트 플러스’를 본격 출시했다.조인트러스트 플러스는 엘에스피플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조인트러스트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 인정 신소재 지방산복합물(FAC)과 쳔연 원료들이 새로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제품의 주원료인 지방산복합물은 미리스트올래산(Myristoleic acid)을 주성분으로 하는 오메가 5계열의 복합지방산으로 서울대학병원에서 관절이 불편한 환자를 대상으로 인체시험을 완료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관절건강 성분이다.조인트러스트 플러스에는 지방산복합물이 고함유되어 있으며 부원료로 상어연골 분말, 동결건조 녹색홍합분말도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 천연물 소재 연구를 진행하는 SFC바이오가 개발한 천연 원료인 ‘마이크로바이옴시너지복합분말’과 ‘수박추출분말’을 추가해 건강에 필요한 성분을 보강했다. 마이크로바이옴시너지복합분말은 목이버섯화이버, 정향추출분말, 식물성유산균 사균체가 함유되어 있어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며, 수박추출분말은 혈관 확장 기능을 유도하여 원활한 영양소 운반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이로 인해 이번에 출시한 조인트러스트 플러스는 관절 및 연골 건강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에게 필요한 제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엘에스피플 관계자는 “퇴행성 관절염, 류마티스 관절염 등 관절질환 환자가 증가하는 추세 속에 관절 건강의 중요성도 높아지고 있어 성분을 업그레이드한 조인트러스트 플러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이 제품의 주원료인 지방산복합물은 연구와 논문을 통해 관절 질환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만큼 운동을 즐기는 젊은 층, 가사 및 육아로 힘든 중년 여성층, 관절 관리가 필요한 노년층 등 전연령대에서 섭취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