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에스피플, 다이어트를 위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제시! ‘슬림비’ 출시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1/06/02 [05:02]

- ‘슬림비 데이컷’과 ‘슬림비 나이트컷’ 출시
- 슬림비 제품과 함께 섭취하기 좋은 건기식도 함께 선보여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기업 ‘엘에스피플’이 다이어트에 고민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슬림비(SLIM.B) 제품을 출시했다.슬림비는 ‘슬림해지다’, ‘바디 밸런스를 통해 내가 원하는 나를 만나다’라는 의미를 가진 다이어트건강기능식품이다.엘에스피플은 다이어트를 위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기 위해 낮에 먹는 ‘슬림비 데이컷’과 밤에 먹는 ‘슬림비 나이트컷’으로 제품을 구성했다.슬림비 데이컷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아침과 점심에 섭취하기 좋다. 슬림비 나이트컷은 체지방 감소와 함께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어 저녁과 잠들기 전 섭취하기 좋은 제품이다.슬림비 제품과 함께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유익균을 증식시켜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린시아 마이 클렌즈’, 여성에게 좋은 콜라겐, 석류에서 추출한 성분이 함유된 ‘리치 콜라겐 석류 부스터’도 출시했다.이들 제품은 다이어트를 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배변활동의 어려움, 여성호르몬 감소를 예방할 수 있어 슬림비 제품과 함께 이용한다면 한층 더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엘에스피플은 건강하고 균형 잡힌 체중 조절을 위해선 아침부터 잠들기 전까지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이어트 건기식이 필요한 만큼 슬림비가 새로운 다이어트 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엘에스피플 관계자는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자는 취지로 슬림비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아침, 점심, 저녁 각 시간에 맞는 제품으로 구성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될 수 있도록 한 만큼 체중 감량에 고민이 많은 고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