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바이 시크릿, 기초대사량 높여 굶지 않고 빼는 ‘시크릿 팻-버닝 다이어트’ 출시

시크릿 팻-버닝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 ‘잔티젠’ 함유 및 첨가물 무첨가 클린포뮬러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1/06/16 [09:24]

“이젠 굶지 않고 기초대사량 높이는 다이어트로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 만드세요!”

글로벌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이 기초대사량을 높여주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시크릿 팻-버닝 다이어트’를 15일 출시했다.‘시크릿 팻-버닝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잔티젠’에 식품 재료에서 찾은 식물성 원재료를 부원료로 더해 설계한 다이어트 제품이다. 또 착색료, 합성향료, 감미료 등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향료인 페퍼민트를 사용한 클린 포뮬러 건강기능식품이다.특히 ‘시크릿 팻-버닝 다이어트’의 주성분인 ‘잔티젠’은 미국 특허와 한국 식약처 개별인정을 모두 획득하였으며, 기능성 관련 인체적용시험까지 완료해 객관적인 효능 데이터를 확보했다.평균 연령 30대 중반의 여성 150여명을 대상으로 16주간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해 기초대사량 증가, 체중 감소, 체지방 감소, 허리둘레 감소에 대해 유의미한 결과를 얻은 바 있다. ‘잔티젠’은 미역에서 추출한 ‘후코잔틴’과 석류씨 오일에서 유래한 ‘푸닉산’을 배합해 만든 복합추출물로 기초대사량 증진 및 체지방 감소 효과가 방송에서도 소개되며 국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기능성 다이어트 원료다. 기초대사량은 하루 동안 소비되는 에너지 양을 의미하는데, 기초대사량이 낮은 사람은 칼로리 소모가 정체되고 살이 찌기 쉬운 체질로 바뀔 수 있다. 불규칙한 식습관이나 굶는 다이어트는 기초대사량을 감소시킬 뿐 아니라 면역력 저하를 일으킬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시크릿 팻-버닝 다이어트’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회장 아이작 벤 샤바트)가 국내 유통을 맡고 있으며, 하루 한 알 섭취하는 것만으로 기초대사량을 높여 다이어트 및 건강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조유경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상품기획자(PM)는 “다이어트가 이제는 현대인에게 필수가 되었지만 성공에 이르기는 여전히 쉽지 않다”며, “기초대사량을 높여주는 ‘시크릿 팻-버닝 다이어트’와 함께라면 평소 식단 그대로 홈트와 같은 가벼운 운동으로도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꾸준한 체지방 관리가 필요한 분, 허리둘레 감소를 원하는 분, 과체중으로 늘어난 뱃살이 고민인 분, 복잡하지 않은 다이어트 방법을 선호하는 분에게 자신있게 추천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미국에 본사를 둔 라이프 바이 시크릿은 GMP(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인증 시설에서 품질 및 위생 관련 철저한 관리·감독하에 모든 제품을 제조하고 있으며, 건강기능식품의 경우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절차를 반드시 거치고 있어 신뢰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