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맛있고 간편한 뉴트리션 제품으로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전파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1/06/24 [01:41]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승욱)는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영양의 뉴트리션 제품과 1:1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으로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고 있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이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전 세계 영양 및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리더 그룹의 연구를 토대로 개발된다.

종자에서 제품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Seed to Feed(종자에서 제품까지)’ 원칙을 고수하며 국내 외에서 인증받은 생산 시설에서 생산된 뛰어난 품질의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제품들은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꾸준히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한 17가지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고루 함유한 베스트셀러로 꼽힌다.

글로벌 시장 조사 기관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에 따르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작년 소매판매액 기준으로 전 세계 식사대용 제품 부분 시장점유율 31.4%를 기록하며 2020년도에도 글로벌 1위 자리를 지켰다. 매년 경쟁이 치열해지는 국내 시장에서도 역시 48.2%라는 높은 시장점유율을 달성하며 선두 자리를 차지했다.

우유 및 두유에 타서 간편한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 가운데, 한국허벌라이프는 동일한 제품이어도 자신의 취향을 반영해 개성 있는 소비를 즐기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것이 인기 요인이라고 분석하고 있다. 실제로 MZ세대는 최근 인기 있는 그릭 요거트, 아몬드, 흑임자 등 다양한 건강 재료를 활용한 자신만의 레시피를 개발하고 이를 SNS채널에 자발적으로 공유하기도 한다.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이처럼 다양한 취향을 지원하기 위해 쿠키앤크림맛, 스트로베리맛, 초코렛맛, 부드러운캐러멜맛, 바닐라맛, 민트초코렛맛, 부드러운커피맛 등 총 7가지 맛을 제공한다. 또한, 신체의 구성 성분이자 에너지 공급원인 단백질을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 체중 유지뿐 아니라 건강 관리에도 도움이 된다는 점도 강점이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건강 관리는 균형 잡힌 식사와 규칙적인 신체 활동 등 건강한 습관을 만드는 것부터 시작해야 하지만 바쁜 일상에 쫓기다 보면 결심으로 끝나는 경우가 많다”라며 “’Formula 1 건강한 식사’를 통해 하루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쉽고 편리하게 섭취하는 것부터 건강한 일상을 차근차근 세워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Formula 1 건강한 식사’를 비롯 한국허벌라이프 제품 구입 시에는 충분한 교육을 받은 독립 멤버를 통해 현재 건강 상태에 맞는 뉴트리션 제품 추천과 생활습관 코칭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강점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