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티코리아, ‘잠실 아이돌’ 정수빈과 건강기능식품 후원 협약식 진행

- ‘팀 유니시티(TEAM UNICITY)’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경기력 향상 및 컨디션 관리 지원
- 두산 베어스 프랜차이즈 스타 ‘잠실 아이돌’ 정수빈 선수와 건강기능식품 후원 협약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4/04/08 [10:17]

유니시티코리아가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 ‘팀 유니시티(TEAM UNICITY)’를 통해 한국 프로야구를 대표하는 인기 스타인 두산 베어스 외야수 정수빈 선수와 건강기능식품 후원 협약을 맺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4월 1일 유니시티코리아 서울 DSC에서 정수빈 선수와 건강기능식품 공식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공식 건강기능식품 후원사로서 선수의 컨디션 관리와 최선의 경기력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정수빈 선수는 2009년 두산 베어스에 입단해 군복무 시절을 제외하고 줄곧 한 팀에서만 뛴 ‘원클럽맨’이다. ‘잠실 아이돌’, ‘아기곰’ 등 애정 섞인 별명이 붙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는 선수다. 커리어 통틀어 KBO리그 한국시리즈에서 3회 우승(2015시즌·2016시즌·2019시즌)을 경험했고, 2015시즌에는 한국시리즈 최우수선수(MVP)에 선정될 정도로 ‘가을야구’에 강했다. 2023시즌에는 KBO리그 최다도루상(39개)을 수상하며 변함없는 기량을 뽐냈고, 2024시즌에도 초반부터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정수빈 선수는 “유니시티 제품을 섭취하고 있는 주위 동료들 덕분에 유니시티코리아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들었다. 나 또한 ‘팀 유니시티’의 일원이 되어 굉장히 감사하게 생각하고, 앞으로 유니시티코리아와 함께 더욱 멋지고 건강한 플레이를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정수빈 선수에게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코어 헬스 팩’ 등 컨디션 관리와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후원할 예정이다.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와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 C를 주원료로 한 분말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인폼드-초이스의 안티 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서 선수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코어 헬스 팩’은 하루 한 포 만으로 옥타코사놀을 포함한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10종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후원 협약식에 참석한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김종현 상무는 “프로야구 최고의 인기선수이자 두산 베어스의 프랜차이즈 스타인 정수빈 선수의 공식 건강기능식품 후원사가 된 것에 매우 영광스럽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정수빈 선수가 2024시즌에도 좋은 활약을 펼치길 기대하고 있고, 유니시티 제품을 통해 최상의 경기력으로 많은 팬들에게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선수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자사의 우수한 제품을 다양한 프로스포츠 구단과 선수들에게 공급해 경기력 향상과 컨디션 관리를 돕는 ‘팀 유니시티’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울산 HD FC,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GS칼텍스 서울Kixx 배구단, KCC이지스 농구단, 우리은행 우리WON 농구단 등 국내 유명 프로스포츠 구단을 비롯해 21명의 프로스포츠 및 국가대표 선수를 후원하고 있다. 선수들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 나아가 한국 스포츠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