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운동 마무리의 새로운 기준 제시하는 '웰스파 iO X TR' 이벤트

- 대표 디바이스 및 전용 제품 등 '뷰티&웰니스 No.1 컬렉션' 7종 출시
- 컬렉션 구매자와 6월 신규 회원 대상 사은품 증정 및 정기구매 채널 한정 추가 할인 혜택 제공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4/06/20 [10:38]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뷰티 앤 웰니스를 완성하는 '웰스파 iO X T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뉴스킨 엔터프라이즈 설립 40주년을 기념하는 '40&포워드(40&Forward)'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는 21일부터 '뷰티&웰니스 No.1 컬렉션'을 한정 수량 오픈한다. 컬렉션은 디바이스 및 전용 제품 구성의 △웰스파 iO X 액티베이팅 젤 △웰스파 iO X 바디 세럼 △웰스파 iO 에센셜 키트와 △에이지락 바디 액티베이팅 젤 점보 △에이지락 바디 세럼 듀오 △TR90 트라이얼 및 △TRME 마이 쉐이프 에스 패키지 등 7종으로 선보인다.

 

컬렉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40만원 또는 6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며 6월 신규 회원이 컬렉션 중 40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추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정기구매 채널 통해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이지락 웰스파 iO'는 운동 전후 피로한 바디 피부를 빠르게 개선해주는 디바이스다. 뿐만 아니라 운동 후 전용 제품과 함께 사용 시 바디 피부 및 탄력까지 관리할 수 있어 운동 마무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특히 체중조절을 위한 '에이지락 TR90'와 식후 혈당 및 근력을 관리하는 '에이지락 TRME' 병행 섭취 시 보다 효과적인 바디 관리가 가능하다.

 

한편, 뉴스킨은 '40&포워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인스타그램 릴스 챌린지 등 다양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뉴스킨 헤리티지 플래그십 '더앤서울(THE N SEOUL)'에서는 제품 체험을 비롯해 전문 트레이너를 통한 제품 강좌, 원데이 클래스 등 뉴스킨의 뷰티 앤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뉴스킨 관계자는 "옷차림이 얇아지는 여름이 다가오며 운동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아졌다"며 "뉴스킨의 40년 노하우가 담긴 대표 체중 관리 및 바디 케어 제품으로 운동 전후 케어까지 진정한 웰니스를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