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 2025년 성공을 향한 비상을 준비하다!"
써니 보이틀러 인터내셔날 회장, 2025년 그랜드 컨벤션 한국 개최 선언!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4/07/29 [20:50]
썬라이더 인터내셔날은 지난 6월 26일부터 28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 토랜스의 매리어트 호텔에서 "Transform"이라는 슬로건으로 2024년 그랜드 컨벤션을 성료했다. 전 세계 약 800명의 사업자가 참석해 직급 인증식을 포함한 각종 포상과 VIP행사, 보테니컬 뷰티 전문과정, 썬핏321 인증, 본사투어 등 다양한 이벤트와 교육 그리고 흥겨운 갈라쇼가 어우러지면서 성대하게 마무리됐다.
한국 썬라이더는 송학근 지사장을 포함 50여명의 회원과 임직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눈길을 끈 것은 새로운 형태의 신제품 발표와 함께 기존 제품들의 패키지를 모던한 디자인으로 리패키징해 선보였으며 이를 통해 향후 썬라이더의 이미지가 더 젊고 새로운 모습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모두를 놀라게 한 써니 보이틀러 회장의 '2025년 그랜드 컨벤션 한국 개최'를 알리는 전격 발표가 있었다. 행사에 참석한 전세계 썬라이더 회원 및 임직원들은 2025년 그랜드 컨벤션 한국 개최 발표가 나자마자 일제히 환호와 함께 우뢰와 같은 박수로 화답했다. 참석자들은 세계가 인정하고 누구나 경험해 보고 싶은 한국의 K-콘텐츠와 함께 K-썬라이더를 경험할 수 있는 환상적인 꿈의 시간이 될 것이라며, 2025년이 빨리 돌아오기를 손꼽아 기다려 진다며 가슴 벅차 했다.
송학근 지사장을 포함해 이번 컨벤션에 참석해 역사적인 순간을 목격한 한국 사업자들은 한국의 위상과 글로벌에서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가슴 벅찬 감동과 함께 커다란 책임감이 느껴진다며 2025년 그랜드 컨벤션 성공 개최를 위해 더 열심히 하겠다고 서로 어우르며 다짐했다고 전했다.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 2025년 K-썬라이더 돌풍을 예고...
썬라이더는 2025년 그랜드 컨벤션 개최로 최근 오픈한 국내 최대 규모의 인스파이어 리조트(영종도)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인천지역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통해 인천시가 관광 산업 중심지로 도약하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전 세계에서 수백명의 썬라이더 가족이 참가할 예정인 '2025년 썬라이더 코리아 그랜드 컨벤션'과 함께 2025년 네트워크 시장의 주도권을 거머질 또 한 번의 웅대한 발돋움을 한국이 앞장서 나아가는 기회가 될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는 송학근 지사장을 필두로 항상 새롭고 획기적인 아이디어와 방법을 통한 획기적인 영업 마케팅으로 놀라운 성과를 내기로 잘 알려져 있다. 2025년 컨벤션 개최라는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사업성장을 위한 기폭제 역할을 해줄 '2024년 다낭 겟어웨이'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썬라이더다이렉트코라아 송학근 지사장은 "이제 모든 준비는 끝났다며, "우리는 영업 시작이래 끊임없이 많은 극적인 상황 속에서도 다양한 경험과 유연함을 통해 극복하며, 새로운 변화의 기회로 승화시킨 노하우가 우리가 가지고 있는 최대 강점입니다. 지금까지의 성과는 시장의 변화를 새로운 우리의 것으로 받아들여 다시 새로운 우리만의 트랜드로 만들어내는 유연함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글로벌 최초로 개최되는 2025년 행사는 썬라이더다이렉트코라아의 강점이 무엇인가를 널리 알릴 수 있는 또 하나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또한 새로운 신제품과 리패키징 디자인 제품들은 썬라이더의 높은 제품품질과 함께 기성세대는 물론 까다로운 MZ세대들의 트렌드로 성장시킬 것입니다. 그리고 열정과 노력의 결과 뒤엔 반드시 삶의 변화와 쉼이 함께 할 수 있는 힐링 비지니스를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n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