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티코리아, KCC이지스 프로농구단과 '8년 연속’ 후원 협약 체결

- 유니시티코리아, KCC 농구단 건강기능식품 공식후원사로 동행… ‘팀 유니시티’ 스포츠 후원 강화
- 홈경기 ‘유니시티 데이’ 진행… 팬 대상 ‘코어 헬스 팩’과 ‘유니마테 레몬진져’ 경품 제공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4/11/06 [16:09]

유니시티코리아가 KCC이지스 프로농구단의 든든한 파트너로서 8년째 함께하며, 2024-2025 시즌에도 지원을 이어간다.

지난 1일, 유니시티코리아는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를 통해 부산 KCC이지스 프로농구단(이하 ‘KCC’)과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하며, 올 시즌에도 선수들의 컨디션 관리와 경기력 향상을 위해 자사의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식은 KCC의 홈경기가 열린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었으며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김종현 상무와 KCC 최형길 단장, 전창진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더불어 부산과 서울 지역의 유니시티코리아 회원 100여 명 함께 참여해 응원 열기를 더했다.

협약식이 열린 이날 홈경기는 KCC 건강기능식품 공식후원사로서 유니시티코리아의 이름을 딴 ‘유니시티 데이’로 진행됐다.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홈팬들과 더욱 긴밀히 소통하고 교류할 기회를 가졌으며, 선수들이 경기 전후 자주 섭취하는 제품인 ‘코어 헬스 팩’과 ‘유니마테 레몬진져’를 팬들에게 경품으로 제공하며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켰다.

코어 헬스 팩은 체력과 지구력 증진을 돕는 필수 제품으로, 인폼드-스포츠 안티 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선수들도 안전하게 섭취하는 제품이다. 인폼드-초이스 인증을 받은 유니마테 레몬진져 또한 마테와 생강 성분이 함유되어 맛있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어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김종현 상무는 “부산을 대표하는 KCC이지스 프로농구단과 팀 유니시티로 이어온 파트너십을 통해 다져온 인연이 이번 8번째 시즌에도 계속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선수들이 즐겨찾는 유니시티코리아의 대표 제품을 팬들 앞에서 직접 선보일 수 있어 감사하며, 올 시즌에도 KCC가 훌륭한 성적을 거두며 팬들의 응원에 보답하는 경기를 펼치길 진심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올해 활발한 후원을 통해 지난 2023-2024시즌 챔피언결정전 우승을 차지한 KCC의 2연패 도전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빠르게 전개되는 농구 경기의 특성에 맞춰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건강기능식품을 지원하고, 팬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여 ‘KCC하면 유니시티’를 자연스럽게 연상할 수 있도록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한편, 유니시티코리아는 팀 유니시티를 통해 국내 주요 프로스포츠 구단과 선수들에게 우수한 건강 제품을 지원하며 경기력 향상과 스포츠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이러한 후원을 통해 인류의 풍요로운 삶과 최적의 건강을 지향하는 기업 철학을 널리 전파하고, 국내 스포츠 발전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